서울에 올라와서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예전에 가지고놀던 유희왕카드가 땡겨서 하려고하는데 같이하던 친구들이나 친한사람들도 전부 탐라국에있고 어쩐지 매장에서 혼자가서 이미 자기들끼리 무리로 방문한 사람들에게 게임 신청하기에는 조금 쑥스러워졌어요. 고민고민하다 혹시 오유에도 저랑 비슷한 취미를가진 비슷한 연령대의 분이 없나 하고 모집해봐요.
저 빼고 3~5명정도 모집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은 21일이나 28일 오후로 생각하고있고요. 목동이나 강변에 매장이 있다던데 모집된 사람들끼리 의견 조율하고 둘중 한곳으로 하고싶어요. 자신이 사용할 덱이랑 끝나고 뒷풀이할 약간의 돈만 있으면 괜찮아요! 성인들만 모이게된다면 끝나고 저녁에 가볍게 한잔??? 혹여나 학생분이 오신다면 돈모아서 가볍게 식사나 치킨!
저도 공부한답시고 반년? 일년? 정도 쉬다가 기존에 있던 카드랑 신규룰에 맞춰서 새로 덱 맞춘거라 잘 못해요! 요즘 나온 카드들은 잘 모르는것도 많고요. 기본룰만 숙지하신 분이면 괜찮지만 기본룰도 잘 모르셔도 자신이 사용할 덱만 있으시다면 환영해요!
그리고 제가 포켓몬 카드도 취미로 모으다보니 대충 덱 짤 정도는 되어서, 혹시 같이하시는분들은 포켓몬 카드게임도 같이해봐요!(닌텐도 게임(블랙)도 하고있어요 =,.=)
무튼 좀 난잡하지만 요약하면 스물다섯살 덜자란 어른이와 함께 21일이나 28일 목동이나 강변에서 카드게임 같이하실분 구해요!! 끝나고 뒷풀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