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실까 해서~ 나눔을 해보려합니다. (-///-a 소심소심)
옷 나눔임에도 뷰게에 글을 남긴 이유는..평소 뷰게 글 덕에 정보도 많이 얻었고 대리만족도 느껴왔기 때문이에욤.. * -_-*
(그니께 걍 뷰게가 좋아서...수줍)
예전에 입었거나..시착만 했던 펑크옷 몇가지를 나눔하고자 해요. 앞으로도 입을 기회가 없을거 같아서요.
(처분하려고 중고나*에 올렸지만은 전혀 반응이 없었네요...ㅠ_ㅠㅋㅋㅋ )
1. 구두
제가 발이 225~230인데, 저한테는 좀 큽니다. 손가락 하나 들어갈 정도로..?
한 235신으시는 분이면 적당할거 같아요. 230이셔도 끈(?) 바짝 조절해서 신을 수는 있어요.
굽이 한 10cm 정도 되기때문에 신발을 올라타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신고 절대 뛰시면 안되요....삐끗하심 발목나가요....
저 사진에서는 깨끗해 보이지만..신발이다보니 기스가 좀 있고...오른쪽 발목부분에 십자가 장식이 빠져있어욤....
2. 바지. (사이즈M)
몇번 입고 나갔던 바지에요. 랩스커트?로도 연출할 수 있어요. 바지 밑부분이랑 분리도 됩니다.
사이즈는 바닥에 놓고 대략 잰거에요. ~_~)
3. 셔츠 (사이즈 : S)
사놓고...시착만 하고 모셔둔 셔츠입니다. 근데...넣어놓고 거의 잊고 있던지라.....
옷이 많이 쭈글쭈글해요..
4. 속바지
얘도 집에서 한 번 입어만 봤네요..치마 밑으로 레이스부분이 보이는 것이 포인트인 속바지입니당.
5. 조끼 (사이즈 : M)
얘도 집에서 입어만 보고.....ㅠㅠ; 얘도 좀 쭈글쭈글해요.. 다리미질로 살릴 수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저는 좋아할 수록 모셔만 두는 나쁜 버릇이 있습니다. 옷이든 화장품이든....;;; 여러분 아끼면 똥되요....ㅠㅠ )
6. 치마 (사이즈 : S)
행사로 저렴이 샀었는데...가격치고 퀄리티가 괜찮았던 옷이에요. 사이즈는 S긴한데 저한텐 좀 커서 옷핀으로 허리 조절해서 입고 다녔네요.
나눔 조건은요..
1. 꼭 입어주실 수 있는 분이었음 좋겠어요.. 그래서 참조하시라고 옷 사이즈를 남겨요.
2. 그리고 성남 태평역쪽으로 가지러 와주실 수 있는분....이었음 좋겠습니다. (요거때매 나눔 신청이 많이 없지 않을까..ㅠ_ㅠ 싶네요)
ㅠㅠa 제가 막달인 임산부라..택배 보내러 가기가 넘 힘들거 같아서...
내일 저녁까지 기다릴게요~ 신청하시는 분 없으시믄..ㅠ 글은 펑하도록 할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