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엔.을 헬조선화 시킨 반.기.문 총장
게시물ID : sisa_7396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매의날갯짓
추천 : 4
조회수 : 857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6/09 13:05:00
우리나라랑 유엔이 비슷한 점이 있어서 올립니다. 마지막 3~7번을 주목하시면 됩니다.

기사 원문 요약

1. 유엔평화군이 12명의 주민을 학살 후 사건을 은폐하려고 도주했다고 보고. 하지만 최근 12구의 시체가 유엔평화군 숙소 근방에서 발굴 됨. 10살 아이와 임산부와 신생아가 포함된 사건임.

2. 한 지역에서 유엔 평화군에 의해 100명이 넘는 소녀들이 강간 함.

3. 프랑스 유엔평화군인들이 소년들을 강간함.

4. 유엔 인권위에서 높은 사람이 3번을 폭로함. (이하 '내부폭로자'로 부르겠음)

5. 유엔 법안 무시했다는 이유로 내부폭로자는 잠시 업무를 강제 쉬게 되었다가 (suspended) 복직함. 

6."유엔 높은 사람들이 3번 현안에 대처를 잘 못한 거다."라고 반.기.문.이 결론 내림 ...이건 뭥미??? 내부고발자가 잘 못한건가??? 잘못된 건 무조건 덮어야 함??? 지는 잘못없나?? 

7. 프랑스 평화군은 아무런 재제도 받지 않아서 내부고발자는 빡침. 그리고 유엔은 자기에게 행했던 불미스러운 일에 사과 조차하지 않는 독재라서 다시 한 번 빡침. 

그냥 올려 봤어요. 우리나라랑 많이 겹치는 것 같아서요. 유엔 은퇴 후 반.기.문 씨는 꼭 5년 간 유엔 법지키세요. 5년 뒤에 대통령 나오든 말든 뭐 관심은 없지많요.
출처 http://www.nytimes.com/2016/06/08/world/africa/central-african-republic-united-nations.html?ref=africa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