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번역] 신의 전사(Worrior of God)
"만약 신이 존재한다면, 왜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악이 존재하는 거지?" 이것은 흔한 의문이지만, 사실은 그 질문의 대상이 잘못 설정되어 있다.
모든 것들은 반드시 균형을 지녀야 한다. 빛과 어둠, 선과 악, 소리와 침묵처럼. 하나가 없이는 다른 하나 역시 존재할 수 없다.
"그 말이 맞다고 한다면, 신은 악에게 대항하기 위해 아 무 것 도 하지 않는 거야?" 아마도 이게 당신에게 들 의문일 것이다.
나는 지구를 방황하며 내가 악을 찾아낼 때마다 그것을 적절한 곳에 배치한다. 나는 당신이 알기를 원하지 않을 그런 괴물들을 죽인다. 나는 그들을 완전히 망가뜨려서, 당신이 밤중에 잘 수 있도록 한다. 당신, 인간들은 내가 하는 일 때문에 얼마나 많은 인간들이 살아갈 수 있는지 짐작도 못 할 것이다.
"그럼 스탈린은? 히틀러는? 테드 번디나 잭 더 리퍼 같은 살인마들은?"
음, 걔네들은 굉장히 별 거 아닌 정도여서, 나는 걔네가 살도록 놔둘 수밖에 없었다. 균형을 위해서 말이다. 내가 파괴하는 것들은....... 살게 놔두기에는 지나치게 끔찍하고 혐오스러운 것들이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나는 당신들이 아마도 '다르탈리안(Dartalian)'이라는 이름을 어떤 종교적인 텍스트들 속에서 찾을 수 없으리라는 데 내기를 걸 수도 있지만, 그러한 반면 당신들은 내가 누군지를 들어봤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예컨대, 미국인들은 내게 이런 이름을 붙였다.
"영아 돌연사 증후군(Sudden Infant Death Syndrome)" 이라고.
* 아시겠지만 테드 번디와 잭 더 리퍼는 유명한 연쇄살인범들입니다.
할 게 많은데 레딧에서 빠져나오질 못하네요!
이걸 마지막으로 오늘의 턴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이 많이 미숙하지만, 재밌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http://www.reddit.com/r/shortscarystories/comments/2jaz40/warrior_of_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