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폭행이란게 말이죠.. 대대로 내려오는 인간의 본능 남자의본능이라고 덮기에는 참 머하죠.. 예전에 동물의왕국을 보다가 악어나 코끼리도 강간을하더군요.. 동물들도 짝짓기시기가되면 걍아무나 들이대는거죠.. 근데 인간이 물론 크게분류
하자면 포유류.. 동물인데.. 인간이 짐승과 다른점이 머겠습니까?? 생각을 한다는거죠.. 집단공동체에서 생각이있다면 자신의 행동이 남에가 어떤결과를 미칠지 생각은해야겠죠.. 하지만 불행히도 세상엔 짐승같은인간들이만쵸.. 비단 성폭행뿐만아니라..빈민가사람들한테 사기치는사람들부터해서.. 지혈육을죽이는 폐륜아들이나.. 각양각색의 쓰레기들은존재합니다..
성폭행.. 이건 안알려져서그렇지 조선시대이전에는 훨씬심했을겁니다.. 이제 방법은.. 법적으로 강하게 대응하는 방법뿐이죠.. 그법적인 대응에 압서서 물론 꽃뱀들이 허위신고를때리는(예를들어주병진사건) 것을방지하게위해.. 조사방법두 보다 과학적이구 체계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할것이며.. 성폭행범이 현제 받는형은 미성년자는 대게 1년 길어야 3년.. 죄질이악하면 5년이상인데.. 성인의 경우도 초범은 2~3년.. 변호사선임잘하고
돈좀쓰면 걍 보석석방에 집행유예2년정두에 그냥 사회봉사100시간정두받죠.. 이런 짐승같은짓을하는범죄는 좀강하게 나가야할거같네요.. 지금 촛불집회해서 밀양강간범들 다쳐넣는다구해서 머가달라질가요? 깜빵에서 그놈들이 반성할까요? 더악랄해져서 제2 제3의 범죄를저지르죠.. 실제로 성폭행범들이 재탕으로 그짓을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고로..성폭행범에 관하여 특별한 처벌.. 거세등을 하는거두괸찮구.. 초범이라두 완벽한 성폭행범이란 도장이 찍히면.. 최소 20년은 살게해야 합니다.. 고통이 먼지 지도 느껴바야죠.. 지금 성폭행전과3범두 들어가바야 7~8년인데.. 그기간 다사는게아니라.. 모범적인 수감생활일경우 형량이 감량 되죠.. 그리구 특사도 있구요..
한국은 유난히 성폭행에대해 관대한데.. 이참에 법을보다 강화시킵시다.. 남자니깐 실수할수도있지.. 이런 개뼉다구같은 사상으로 멀하겠다는건지.. 네티즌분들.. 촛불집회? 좋은데요.. 이번엔 그냥 냄비처럼 들끓지말구.. 법원앞에가서라두 관대한 성폭행 형량을 수정해달라구 대량 항의를 해야할듯
하네요.. 오늘 하루동안에두 누군가가 또 성폭행을 당하겠죠.. 참 웃기는 현실입니다.. 남자의본능.. 그걸못참겟다.. 그럼 사창가를 가던가 솔로부대원들처럼 손으로하던가.. 하긴 사창가가 요즘 사라진다하니.. 그렇다구 여자를 강간하는건 상대방의 인격을 완전무시하고 지만생각하는 짐승이죠.. 호랑이가 사람잡아먹을때 상대방의 인격생각하구 덤빔니까?
그냥 식욕만 앞서서 덮치는거죠.. 짐승한테는 짐승다운대접을 해줘야죠.. 걍..그냥 촛불집회몇번하고 지금 밀양애들 좀더 구속되구 흐지부지될까바 좀 그렇군요.. 걍 교대쪽에있는 대법원앞에서 촛불집회 대량으로 몇번하면.. 성폭행 법률이 좀더 강화되지않을까란 생각이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