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상곤, 더민주 당대표 출마 "朴정권 심판해야"
게시물ID : sisa_7455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대국민
추천 : 13
조회수 : 757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6/07/21 12:35:23
> 김종인 "전대 흥행 안된다는 말 많았는데 큰 결정 했다"

김상곤 전 더불어민주당 혁신위원장이 21일 당대표 경선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김상곤 전 위원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더불어민주당이 가야 할 길'이란 글을 통해 "이번 당대표의 어깨에는 정권교체 등 한없이 무거운 사명이 놓여 있다. 이번 당대표는 과거와 확연히 달라야 한다. 당권만이 목표인 당대표는 국민과 당원의 열망을 실현할 수 없다"며 "지금의 우리 당이 내년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가라는 끝없는 고뇌가 밀려왔다. 만약에 패배한다면 그 죄를 씻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결심했다"며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그는 4.13 총선과 관련, "분열과 갈등에 휩싸였던 우리 당을 국민들은 왜 선택했을까"라며 "민중, 국민, 주권자를 개돼지라 칭하는 특권계층을 부숴달라는 것이다. 민생을 파탄 낸 박근혜 정권을 심판해 달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국민의 부름에 우리 당이 답할 때"라며 ▲정권교체를 통해 야당의 한계 극복 ▲수권정당의 면모 확립 ▲민생복지국가 건설 등 3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그는 "분노하는 사회가 아닌 치유하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 죽어가는 세상이 아닌 살고 싶은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라며 "그 길을 걷는 우리당은 좋은 정당, 강한 정당이 될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의 대선 후보는 승리할 것이며 준비된 더불어민주당은 세상을 바꾸어 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후략
출처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3416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