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 눈팅러로서 글은 거의 쓰지 않는데 글을 하나 올리고 싶게 되네요...
기승전결이 중구난방에 제멋대로인점 미리 사과드립니다...
정의당이 메갈이 튄똥에 맞아 범벅이 되어 많은 지탄을 받고있죠...
그런데 정의당 전체를 메갈당으로 프레임씌워서 극딜까지 넣는건 좀 과하다고 봅니다.
요 며칠 게시판들이 메갈, 메갈작가, 정의당으로 도배가 되다시피 하더군요.
정의당은 그동안 행보를 봤을때 자정작용도 살아있고, 상식있는 분들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저희가 새누리와 메갈대하듯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전 성주와 사드소식 전당대회 좀 보고싶은데 올라오질 않아요....
개인적으론 현재 정치권중에서 정의당이 사드에 대해서 제일 객관적이고 논리적으로 잘 대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종대의원이 엄청 잘하고 있더군요..(언론에선 절대 안띄워줍니다.)
물론 정의당사태에 "지금처럼 중요한때에 왜이러냐...."라며 탄식과 화가 나긴합니다.
하지만 메갈과 작가, 정의당사태등으로 배를 꽉 채워버리면 사드랑 더민주 전당대회들이 들어갈 자리가 줄어들자나요..
지금 제일 중요한게 사드랑 전당대회 아닌가?? 하고 생각됩니다.
더민주는 사드 국회비준쪽으로 힘쏟고, 정의당은 빨리 책임지고 수습한뒤, 객관적인 시선과 논리로 사드철회에 힘 실어서 싸워주는게 현재 최선이지 않나? 라고 생각되네요..
또한, 오늘 송영길, 추미애가 친노네, 친DJ네,
친민주네 뉴스에서 많이 띄워주는걸 보고 미친언론들때문에 전당대회도 걱정되죠...
그둘이 노대통령님과 야당에 무슨짓을 했는지 아직도 기억하는데,,,,
(혹 명예훼손될까봐 간단히 말하면 송영길이 노대통령님이 대통령일때 한 행동과 수사받으실때 한 행동, 돌아가신 뒤 한 행동을 다음에서 검색해보시면되고, 추미애는 딱 두단어면 됩니다. 탄핵, 노동법)
.
.
.
3줄요약
1. 이것저것 집어먹어서 배가부르다.
2. 사드와 전당대회가 걱정이다..
3. 뭣이 중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