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들 입장에선 정말 유용합니다.. 어찌됬든 여성비율이 40프로가 넘고.. 여성이라는 단어 하나로 응집만 시켜도 엄청나죠..
그런데.. 저 윗글이 진실이든 상상이든 상관없어요. 한국 네티즌은 바보 아닙니다.
외국에서 페미니즘이 한국보다도 덜 과격했음에도 배척되고 이퀄리즘으로 변했다는 이야기들 들어보셨죠.
지금 메갈이들이 진짜 페미니스트도 아니긴 하지만.. '남녀 평등한 사회를 이룩하자!'가 아니라 '억압받는 여자인권을 구제하자'
즉, 남녀평등목적이 아니라 자신들부터 성차별을 지향하는 목소리내면 낼수록.. 대한민국 누리꾼들은 께어갈 것이고,
저들과 그리고 저들에 동참하는 깨시민 코스프레하는 (자기 자신을 노예로 만드는줄도 모르는) 사람들보다도! 대한민국 누리꾼들은 더 깨어있습니다.
자발적으로 오유 여성들 남녀평등을 지지한다는거 보이시죠?
외국사례 봤으면 깨달아야죠. 지금도 메갈들이 맘카페나 재미교포사이트가서 언플하다가 쫒겨나고 있어요.
대한민국 여성들이 얼마나 께어있는지 보이시나요?
어차피 이 판의 끝은 보입니다. 페미니즘 이름 세워놓고 성차별 강요하는 저 무리들은 배척되고 진정한 남녀평등을 지지하는
사람들만 남을 것 입니다.
근 20년동안 조용히 그리고 힘들게 남녀평등 외치고 그리고 지금도 외치는 시민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돌아보세요. 저는 정말 많이 변했다고 생각하고 아직 부족하지만 계속 변화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여자일베 무리들로 인해 오히려 역으로 남녀간에 불화를 조성되고 있습니다.
자신들의 큰 그림 상상하면서 당장 집나가는 자식들과 뒤이어올 후폭풍 못 보시면 안되요.
저는 여자를 사랑하고 여자에게 사랑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