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최근 외국 뷰티 트렌드
게시물ID : beauty_749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etItRight
추천 : 13
조회수 : 1402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6/28 15:21:34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1) 스트로빙

전부터 "글램" 이라는 타이틀 아래에 하이라이터를 잔뜩 칠하는 메이크업이 유행했는데요, 이제는 쉐딩은 아예 안하거나 아주 약간만 하고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을 주는 스트로빙이라는 메이크업이 유행중이에요. 근데 이것도 슬슬 지나가는듯 하네요.


 2) 팝 오브 컬러

요새 유투브, 레딧, 인스타, 파인터레스트 등등에서는 평소 화장에 확 튀는 컬러를 추가한 "팝 오브 컬러" 라는 메이크업이 유행이에요. 애굣살 부분에 초록색 섀도를 칠하거나, 파란색 아이라이너를 그리는 등의 한가지 컬러가 튀는 메이크업입니다. 


 3) 논 투어링 메이크업

스트로빙과 팝 오브 컬러 메이크업들이 빡센, 데일리 화장이 아닌 메이크업 트렌드라면 데일리로 뜨는 논 투어링 메이크업. 한마디로 쉐딩이나 하이라이터 등의 컨투어링을 하지 않은 메이크업 이라는 거죠.

노 메이크업 메이크업, bare face makeup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냥 쌩얼 메이크업을 다르게 부르면서 "논 투어링 메이크업 제품" 을 판매하려는  상술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4)  타투 메이크업(들)

이제 미국에서도 눈썹 문신 (마이크로 블레이딩 이라고 부르던가) 이 등장했습니다. 꽤나 흔해지고 있네요. 또 바른 다음 말리고 뜯어내는 아이브로우 타투나 립 타투들도 유명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부분이 한국 브랜드에요ㅎㅎ





여러분이 아는 트렌드는 또 뭐가 있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