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국민들은 그걸 몰라요. 기득권만 챙기고 서민 피말려 죽이는 정책 뻔뻔하게 아주 대놓고 하는데도 서민들은 그걸 '새누리당'이 친기득권정당이라 저런다고 생각 안 하고 그냥 정치권은 원래 다 저렇다고 생각해요. 이놈이나 저놈이나 다 똑같다..이러면서 맨날 찍는 '우리편'찍더라구요 ㅠㅠ
진짜로 로긴 하게 만드네, 암 생길라고 하네, 전기는 남아 돈다는데, 가격은 못 내리고, 그래도 원전은 필요 하니, 원전은 더 지어야 한다고 하고, 한전은 사상 최대 10조 흑자 내고(물론 유가 하락 부분도 있음), 대기업은 원가 이하로 주고, 서민들은 누진세로 죽이고, 증세는 없다면서, 담배값, 술값, 다 올리고 , 공공요금 다 올리고, 정말로 죽창 들고 나서야 하는 시대가 도래 하는 거냐?
말도 안되는 논리라는 건 조금만 살펴보면 압니다. 구간 조정하면 원가 이하로 내는 사람들이 더 내게 된다? 100kw~200kw 구간을 누진제를 없애면 요금이 올라간다? 이건 마치 이들이 혜택을 보고 있는 것 같은 뉘앙스를 풍기지만 가정용 전기 소비량이 겨우 13프로인 한국에서 저 구간에 있는 사람들이 혜택을 받는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오히려 50퍼가 넘는 산업용 전기를 쓰는 사람들이 혜택을 누리는 거겠죠. 손님 밤새 50 명도 오가지 않는 편의점도 에어컨 때문에 안이 보이지 옪을 정도던데 말이죠. 에어컨 살살 틀고 최저시급이나 맞춰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