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어트 게시판은 처음이네요^0^
음냐 사실 저는 지금은 운동을 체계적으로 한다거나 하는 사람은 아니구요! 중학교때까지는 태권도을 하다 고등학교 다닐 무렵부터 공부로 전향하여 홈트레이닝을 시작하였고 대학생 때는 취미로 이 운동 저 운동 하면서 지내오다 보니 이젠 습관이 되어서 운동 하루 빼먹으면 뭔가 하루를 알차게 보낸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제가 몸짱이냐?! 하면 또 아닙니다 ㅠㅠ 흑흑 제 닉네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저 치느님 찬양합니다!!!!
일일일인일닭을 모토로 삼고 있으며 십일닭이라 하여 수입의 10분의 1 혹은 그 이상은 꼭 치느님을 영접하는데 헌납하고 있습니다!! 치멘~!(현재 일주일 미니멈 다섯마리입니다.)
그래서인지 운동량에 비해서는 체중은 좀 더 나갑니다175cm에 73kg정도!! 요새 많은 남성분들도 슬림핏 스키니핏을 많이 선호하시는데 저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안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저는 체지방율이 9%입니다!(우왕 하지만 내다리 닭다리 ㅠㅠ) 그리고 어떻게 먹든 무엇을 먹든 언제 먹든 체중이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살 안찌는 체질?! 안빠지는 체질?!) 한때 슬림한 스키니핏을 꿈꾸며 식단조절을 해보았으나 밀려오는 공복감은 어떻게 못하겠더라구요^0^ 하지만 마음 내키는대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으니 지금은 역시 운동이 습관화 된 것이 이렇게 좋은거구나 하고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ㅎㅎ
우엉 막 글을 쓰다보니 횡설수설 앞뒤가 없게 되었는데요!! 사실 제일 하고 싶은 말은 운동은 선수들처럼 체계적으로 해야지만 효과를 보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처럼 어중이 떠중이로 해도 매일!!! 습관화 시킬수만 있다면 얼마든지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는 이번 7월달 런키퍼로 기록한 달리기 사진들입니다!!! 4키로 거리는 퇴근할때 집까지 달리는 거리구요! 그 이상은 휴무인 날 운동장 달리는 거리입니다! 보통 이렇게 달리고 끝이 아니라 운동장에서 철봉과 스쿼트 팔굽혀펴기 30분정도 더 하고 들어가니 운동시간과 칼로리 소모량은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동!!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조그만 움직임이라도 꼭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