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재밋네요. 기사하나 사건하나에 등돌리기...
게시물ID : sisa_7539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나잘란더잘란
추천 : 16/39
조회수 : 1249회
댓글수 : 42개
등록시간 : 2016/08/18 17:07:55
최근에는 글을 잘 쓰지 않았지만 너무 이상하게 흘러가는 것 같아 글써봅니다.
시사인이 "원본"운운하며 기사를 낸것 같더군요. 그래서 안녕...절독...
박원순 시장이 있는 서울시 산하기관(산하기관인데 공원관리기관 같습니다.)에서 청소용으로 옥시제품 구매...그래서 박원순은 초심을 잃었다...
물론 일부 오유인들이 생각일수도 있지만 추천으로 인해 베오베까지 간걸보면 그렇지도 않은듯 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훌쩍 뛰어넘어 이런 결론에 도달할수 있는건지...요즘 오유는 좀 의아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네요.
시사인이 그동안 해온 탐사보도나 박원순이 그동안 한 여러 일들은 다 제쳐두고 너무 비약적인 결론들이 나오는게 아닌가 합니다.
실제 남성혐오 같은 메갈이나 등등에서 벌어지는 꼴페운동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잘못된점을 지적한것도 하루이틀이 아니긴 합니다.
그런 문제로 열심히 불태우며 욕을하거나 토론을 하는게 딱히 우리의 인생이나 정치나 삶에 도움이 되는 문제기는 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확실한건 게시판을 후끈 달구기에는 상당히 파워 있는 주제라는것..뿐이죠.

개인적으로는 이번 메갈사태? (정확하게 뭐하 칭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를 통해 한가지는 확실히 배운것 같습니다.
오유 성향 변화 방법론. 대충 몇개 섞어 언론+정치권이 슬쩍 띄워주면 성향변화는 쉬울듯합니다. 그간 지지해온 단체나 뭐든 
한두가지 기사나 사건이면 등돌려 버리는...
(실제 JTBC 당시 게시판에 노노 거리는 글이 넘쳐나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