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 <사드 한국 배치 찬성 백악관 청원> 압박...
게시물ID : sisa_7563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장호준
추천 : 5
조회수 : 132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6/08/26 14:50:15

나를 잘 아는 분이 내게 캡처 된 이메일 이미지를 보내주셨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부총영사님께서 한국에 THAAD 배치를 지지하는 백악관 청원관련 다음 메일을 저희 협회에 보내오셔서 포워드 해드립니다.” 
********************************* 
<THAAD 배치 지지 청원 웹사이트 안내>

반미 반정부 세력들이 백악관 웹사이트에 THAAD 배치 반대 청원운동을 벌여 10만명 넘게 서명 했습니다. 반면, THAAD 지지 청원운동이 8.5 시작되었는데 오늘까지 겨우 3,000여 명이 동참하여 마치 반대가 대다수 국민여론인 것처럼 미국 측에 비쳐지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서명하시고 동료 회원 및 가족과 주변 지인들께도 많이 포워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9.4까지 최소 10만명이 참여해야 백악관에서 의견을 수렴하여 입장을 표명하게 됩니다.

서명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2... 3... 
귀하께서 1분만 할애하셔서 서명하시면 말없는 다수의 애국심이 백악관에 전달되어 대한민국을 지키고 한미동맹을 다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사드 한국 배치 반대 백악관 청원>에 서명을 한 사람들을 반미, 반정부 세력이라고 합니다. 하긴 종북 좌빨이라고 하지 않는 것만 해도 다행이라 여겨 고맙다고 해야 할지 참 저들의 사고 체계가 의심 스럽습니다. 해서 주샌프란시스코 대한민국 총영사관이 무엇을 하는 곳인가 찾아봤습니다. 
공관장 인사라고 하면서 신재현이라는 총영사가 “실질우호협력관계를 발전…. 국민 행복시대를 맞아 신속·정확·친절한 민원 봉사…. 국민과 재외동포들의 안전 및 권익 보호와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THAAD 지지 백악관 청원 압력>은 ‘실질적 우호협력관계발전’을 위한 것인지, ‘재외동포의 안전 및 권익 보호’를 위한 것인지 아니면 ‘신속·정확.친절한 민원 봉사’의 일원인지 의구심이 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여론을 조작을 위해 어버이연합 등 온갖 관변단체들을 동원하여 시위를 한다고 하던데,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이 하나도 틀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다 하다, 이제는 백악관 청원까지 조작질을 하려 하니 말입니다.

저런 짓을 하면서 부끄럽지도 않은지...


san-총영사관.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