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누리 존슨일보 공격 개시
게시물ID : sisa_7563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안다쏜
추천 : 0
조회수 : 1136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8/26 19:55:30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이 26일 경영 비리 의혹 등으로 검찰 수사를 받는 대우조선해양과 유력 보수언론사 고위 간부와의 유착 의혹을 제기했다. 

최근 청와대가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 사태를 “부패 기득권 언론의 정권 흔들기”로 규정한 상황에서, 세간에 떠돌던 유착 의혹을 친박근혜계 의원이 공론화하고 나선 것이어서 파장이 예상된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대우조선해양은 지난 2011년 9월6일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그리스 산토리니까지 영국의 한 항공사 소속 전세비행기를 이용했는데, 승무원을 제외한 탑승객 7명 중 대우조선해양 임직원을 제외한 민간인은 2명뿐이었다”며 “한 명은 박수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대표이고, 또 한 명은 유력 언론사 논설주간(당시)이었다”고 밝혔다. 

박수환 대표는 남상태 전 대우조선해양 사장(구속기소)의 연임 로비 의혹으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 김 의원은 증거자료로, 당시 영국 티에이지(TAG) 항공 10인승 전세기의 입출항 신고서(general declation)를 탑승자 실명을 가린 채 공개했다.  

김 의원은 이날 ‘유력 언론사’와 언론인의 실명을 언급하지 않았으나, 실제로는 <조선일보>와 고위 간부 ㅅ씨를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은 최근 라디오 인터뷰 등에서 “어느날 갑자기 조선일보가 우병우 민정수석 처가의 강남 부동산 의혹을 보도하면서 이 사태가 시작됐다”며 조선일보를 비판하고 우 수석을 옹호해왔다. 

 ----------

티비존슨 면허 취소 되려나? ㅋㅋㅋㅋㅋㅋ
 
존슨은 존슨대로 까기 시작할테고...

동귀어진 가면 팝콘맛 좀 날듯
 
출처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newsview?newsid=2016082619061974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