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신나게 세차했네요
오래된 녀석이라 대부분의 순정차량들은 퇴물단계이지만...
이놈을 포기할 수가 없군요 -_ㅠ
전 구형의 기계식 차량이 좋더라구요.
요즘차들은 죄다 ECU에 의존하기도 하고,
전자식 스로틀의 반박자 느린 반응을 개인적으로 싫어하다보니
이녀석을 놓아주지 못하나 봅니다.
아직도 할 튜닝이 참 많은데
현재진행중인건 오버휀더 작업입니다.
볼트온 방식이나 FRP 방식같이 덕지덕지 붙인 느낌이 아닌
휀더 절단 및 용접 작업과 차량 전체도색으로 깔끔하게 작업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휠도 바꾸게 될텐데요.
지금은 SPARCO 사의 VIPER-R 17인치 7.5j +30 제원의 휠과
215/45/17 사이즈의 타이어를 사용중입니다.
오래된 휠이지만 초경량이며 단조휠이라 엄청 가볍고 튼튼하기로 유명했던 휠이죠.
바꿀 휠은 RAYS 57Transcend 라고 하는 휠입니다.
18인치 9j +15 제원으로 선택해서 병행수입 요청해둔 상태입니다.
타이어는 245/35/18을 사용할 예정이네요.
아래 사진은 다니고 있는 튜닝샵에서 최근 투스카니 25g 터보차량에 오버휀다 작업한 사진입니다.
투스카니의 경우 2도어라서 오버휀더 작업이 비교적 수월합니다만,
제차는 5도어라서..................... 모양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네요;;;
사장님이 열심히 구상중이라고 하십니다 ㅋㅋ
오버휀더 작업하고, 봄이 오면 서킷 들어가보려고 합니당 헤헤
재밌겠네요.
오버휀더 작업은 봄쯤에 완성할 계획입니다.
자금 상황이 좀 부족한 관계로........ㅠㅠ
작업 후 완성되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