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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노가다 없는 게임을 만들겠다더니..
게시물ID : bns_76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곽태근
추천 : 4
조회수 : 172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2/08/23 05:09:11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어려운 던전일수록 아이템의 랜덤이 더 심해...

결국 노가다를 강요하는데, 이왕 노가다로 갈꺼면,

그냥 가볍고 쉽게 즐길 만한 던전을 랜덤화 하지....

이건뭐 가벼운 퀘는 그냥 하는둥 마는둥 넘어가버리고

누구든 강제적으로 가야만 하는 (영퀘라거나등으로 pvp의 반강제성으로 인해)

어려운 던전엔 목숨걸고 붙어있어야하니...

 

2~3시간 혹은 그이상 안맞는 호흡 맞춰질때까지 열심히 플래이해서 기어이 던전을 돌파하고, 환희와 기쁨은 잠시...

쓰래기 아이템에 상처 받거나 좌절해버리는 일이 허다하니...

어려울수록 돌파한뒤에 오는 보람이라거나 희열따위는 도저히 느낄 수 없는 시스템...

45찍어서야 도와준답시고 간 염화... 포화란때문에 의미가 없어진 풀옵 무기 구해봤자...

더 허탈해...

 

뭔가 질려버려..

이런 Nigimi Cip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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