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누리당, 새누리당을 감금하다 (국회 내 웃긴상황)
게시물ID : sisa_7628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궁리
추천 : 9
조회수 : 93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6/09/27 15:01:39



이번에 새누리당이 정세균 국회의장에게 삐져서 국감에 안들어가기로 당론을 정했죠.
그런데, 국방위원장인 새누리당 김영우 의원은 국감을 열어야할 위원장인 내가 안들어가면 안됨. 나 들어갈래! 했습니다.
그러자 새누리당 의원들이 쳐들어가서 감금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채팅창과 페이스북 댓글에 사람들 드립이 엄청납니다.


=====================================================================================

[김영우 국방위원장의 문자를 보여드립니다.]

국방위원님들께 말씀드립니다

의회민주주의는 반드시 지켜져야합니다. 정세균의장의 편파적인 의사진행은 분명하게 잘못된 처사였습니다. 의회민주주의를 경시한 행위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정감사를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 이 또한 의회민주주의에 반하는 처사입니다.

더구나 북핵과 미사일위협 앞에 국방위마저 열리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새누리당 국방위원님들의 어려운 상황을 저도 이해합니다. 동참해 달라는 부탁도 드리기 어렵군요.

하지만 국방위는 열려야합니다. 이점을 꼭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지금 국방위원장실에 갇혀 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이래서는 안됩니다. 저는 상임위원장입니다. 이렇게 해서야 어떻게 의회민주주의를 지켜야한다는 말을 할 수가 있겠습니까?

위원님들, 미리 깊이 의논드리지 못하고 오전에 달랑 전화드리고 메시지 드린 점 죄송합니다. 위원장으로서 절차상 미숙했습니다. 이점 깊이 사죄드립니다.

국방위원장 드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