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서울 시청광장의 스케이트.두번째이자 마지막.
게시물ID : jungmo_76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긴침묵으로
추천 : 11
조회수 : 104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2/04 05:37:18
비가 오는 날이면 가리봉동에 가야 하는 것처럼 얼음이 어는 날씨에는 스케이트를 타야 합니다.
다만'스케이트를 타야겠다'라고 생각한 지 한참 후에야 실천에 옮기는 바람에 이번이 마지막이 될듯한 점이 참 아쉽네요.
시청광장의 스케이트장은2월 12일,일요일까지만 열려있기 때문입니다.(그 무렵은 사람이 많겠죠?)

얼마전에 스케이트 정모를 하겠노라고 글썼는데,자고 일어나서 생각하니 그날은 스케이트장에 사람이 많을 것만 같기도 하고 그 한나절동안은  연락주신 분이 없어서 조용.히 글을 지웠습니다.물론 이번에도 숙고하고 올리는 글은 아니지만 사람이 유별나게 많을것 같지는 않은 날을 선택했습니다.

날짜:2012년 02월 09일 목. 

시간:함께 식사하고 스케이트 탈 분은 오후 5시 30분.식사하고 오시거나 스케이트를 바로 타실 분은 7시.(시간은 엄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소:서울 시청광장

입장료,대여료:대략 두타임에 2000원(이나 스케이트만 타지는 않을겁니다.)

준비물:장갑,500원 동전 하나.

정원:일곱.

전에 '스케이트를 가르쳐 드린다'는 말을 남겼는데 그 말을 보고'와!전문 스케이트 강사분이신가보다!'하신 분이 있어서ㅠ가르쳐 드린다는 말 대신 혹여 아직 잘 타지는 않는 분께서 나오신다면 잘 타도록 도와드리겠다는 말을 남깁니다.

연락처도 남깁니다.

공일공-이십구 이십팔 -삼십 이십구.

한명만 신청해도 정모는 진행됩니다.

전에 참가하신 분들께는 아쉽게도 제가 넘어지는 모습을 못보여드렸습니다. 이번에는 보여드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