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애상담좀 해주세요 너무힘드네요 내용이 좀 길어요..부탁드립니다
게시물ID : gomin_7635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forever2040
추천 : 1
조회수 : 35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07/09 11:49:58
사귄지 한달 약간 넘었고 같은과커플입니다.
 
4월즈음에 제가 사귀자 했고 승낙받았는데 그날 헤어지자마자 사귄다고 결정을 내리면 설렐줄 알았는데 설레지 않는다고 그러고 아직 때가 아닌것 같다 그러길래 그러라했습니다.
 
다음날 술먹고 전화오더라구요 나 잃기 싫다고... 그 뒤에 다시 만났습니다. 근데 동기들 눈치 보이고 신경쓰인다 하더라구요 다시 생각해보라했습니다.
 
그뒤에 또 한번 걔 생일전날 걔가 학교에서 자기 생일인데 오빠가 너무 티나게 챙겨주고 그럴것 같아서 헤어지자하더라구요 결론은 남들 눈치보이니까 헤어지자였습니다. 모든 일이 한달 사이에 생긴 일입니다.
 
전 멘붕당해서 휴학까지 생각했고, 그러다가 6월초쯤에 여자쪽에서 먼저 고백하더라구요 이제 정말 남들 신경안쓰고 잘해보자는식으로.. 다시사귀고 아직은 현재진행형입니다.
 
그 뒤에는 제가 잘못한것 같습니다. 예전에 3번이나 저랬으니까 또 저럴까봐, 학교에서 절 피할때마다 또 남들 눈치보여서 그러냐? 이런식으로 말하고
 
장거리 커플이라 얼굴을 자주 못보는데 보기로한 약속 꺠지면 나 싫은데 억지로 만나는거냐 이런식으로 말하게 되더라구요 ..
 
걔가 미치도록 좋은건 맞는데 3번이나 데인 경험이 있어서 여자애를 못믿고 그 경험을 기준으로 여자를 판단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여자애도 그걸 알고 약간은 실망한 눈치구요
 
이제 예전일로 안불안해한다고 사과하고 잘해보자는 식으로 결론이 났는데, 계속 관계를 끌고 가는게 맞는지 이런생각이드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