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조금 자극적이었나요?
전 조금도 과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앞에 "절대 실패할 확률이 크다"" 라고 절대 자도 붙이고 싶은 심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문재인이 대세다.확실한 정권교체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사실 정도로 생각했을 때는 저번 대선에 이미 교체가 되었어야합니다. 많은 리서치에서 문재인의 승을 예상했었고
정말 말도 않되는 득표율 51.63%로 대권을 빼앗겼었조. 수많은 개표조작 신고와 동영상은 싸그리 밥말아먹고...
그 밖에 무슨 사건들이 있었나요? 세월호,댓글조작,간첩조작사건,정윤회사건,미르재단.....노무현까지 갈것도 없습니다.
위 사건 하나하나가 외국에서는 탄액을 넘어 법이강한 나라에서는 관련자들의 사형까지 볼 수있을 정도로 큰 죄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더불어 민주당의 적은..정상적인 집단이 아니라는 겁니다. 안의한 생각으로 대세니까
당연히 이길생각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질확률이 더 높다는 생각으로 목숨걸고 임하셔야합니다.
상대는 이미 목숨을 걸고 있습니다.아니 목숨을 걸어야 합니다. 위에 나열한 사건만으로도 이미 본인들 목숨이 왔다 갔다
하는 걸 본인들이 더 잘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금 우리나라의 기득권 거의 그들의 손에 있습니다.
다시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절대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한가지 개인적으로 실망을 넘어서....심하게 걱정을 불러왔던 일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정의당 메갈사태 여러분들은 이사안을 어느정도로 심각하게 생각 하십니까? 다른 정당들도 뭐 그런일이 하고 쉽게 넘길 수 있는 사건이라 보십니까?
정의당이라는 지지율을 반토막내고 많은 당원들에게 실망감을 주고 등을 돌리게 한 심각한 사건입니다.
제가 더불어 민주주당 의원중 아시는 분이 몇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셨던 것처럼. 더불어 민주당은 메갈과 관련되면 절대 않됩니다.이 중요한 대권이 있는 시점에
그러면 정말 끝입니다. 라는 심정으로 조심스럽게 말씀을 드렸습니다.
나: 의원님 더불어 민주당은 메갈리아와 관련이 없조? 절대 그러시면 않됩니다.절대 (조심스럽게.)
의원님: 메갈리아가 모에요?
나:?
의원님: ?????
나: 메갈리아에 대해 말씀드리며...이러이러 한 사건입니다...
의원님: 나는 잘 몰랐내요..허허
그래도 나름 이름있는 정당의 지지율을 반토막낸 사건입니다......
이 밖에 대선 개표조작에 대한 내용과 여러가지 중요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그 결과 정말 생각보다 준비를 많이 안하고 있구나..그 분들께서도 본인들이 준비하기보다는 "표창원" 의원님께 의지하는 느낌...
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분이 전문가니까..잘 하시겠지요...라는 인식이 강하더군요..
그리고 메갈리아를 모르시는 분이 저분 말고도 몇분이 더 계시더군요.. 위 일화가 있은 후 정말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회찬 의원도 혹시 메갈의 심각성을 전혀 모르고 있었나? 지금도 모르고 있는건가?
더불어 민주당은 대권때 저들이 말도 않되는 방법으로 공격해오는 심각성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대처 준비는 하고 있는 걸까?
제가 일부 소수 몇분의 생각만 듣고 너무 오버하는건가?
뭐 나름대로 고민하다가 내린 결론은..정말 질수도 있겠구나 또..말도 않되는 방법으로..하도 저런 말도 않되는 사건들이 많이 생기니까
요즘 사람들은 사건의 심각성에 대해 내성이 생긴것도 이러한 내성이 앞으로의 대선에 큰 영향을 줄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만의 오버된 생각일까요?
다시한번 더불어민주당 관련되신 분들이나 지지자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대권 절대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꼭 이런 마음가짐으로 준비해주십시오..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