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스캐선수들 후기.txt
게시물ID : fifa3_764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푸짐
추천 : 2
조회수 : 117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12/06 18:42:40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저렴하게 15억정도되는 스케 운영중인 소시민입니다.

엔진 업데이트 되고나서 아직 선수고민을 하시는분들이 좀 있는것 같아 저렴한 선수들 위주지만.. 도움이 될까 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주관적 견해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WL 쉐링엄

조각이벤 끝물에 구입했습니다.

가성비선수로 소문이 나고있는 만큼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골결 준수하고 드리블도 빠릿빠릿합니다. 헤딩도 나쁘지 않구요. 무난한 선수입니다.

다만 저만 그러는건지 몰라도 퍼스트터치가 가끔 이상하게 나갈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저렴하게 스케 운영중이신 분들한테는 이만한 공격수가 없지 싶네요. 저는 ST에 사용중입니다.

 

 

WB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애증의 즐라탄 형님입니다. 엔진 업데이트 후 며칠간 가격도 많이 안떨어지고 아직 쓸만하다는 평에

전재산 6억을 다털어서 구매했으나 일주일만에 반토막이 났습니다.. 주륵

이전 엔진에서는 우월한 피지컬과 골결로 CF에 많이 사용이 됐었지만 지금은 CAM, CM쪽에서 빛을 보고 계십니다.

속가가느려서 수비수를 제치고 골을 노리긴 힘들어졌으나 패스능력이 여타 미드필더들에 비해 꿀리지 않습니다.

피지컬과 드리블이 받쳐줘서 볼 키핑능력도 수준급입니다.

공격수로 답답해서 못쓰겠다는 느낌이 드시는분들은 미드필더로 쓰시면 아마 다른느낌이 드실 것 같네요.

저는 섭종까지 같이 갈 것 같습니다. ^_ㅠ

 

 

WB 호나우지뉴

드리블과 민첩성 스탯이 높아서 신엔진에서는 선홍빛 잇몸 보여주던 시절의 외계인을 볼 수 있겠지! 하며 주전에 박아놨었습니다만

조금 애매한 느낌이 드는 지뉴입니다. 일단은 계속 지적되었던 스태미너문제도 있어서 교체멤버가 필요합니다.

거기에 구엔진에서는 탄성이 나오는 궤도를 그리며 감겼던 ZD도 신엔진에서는 똥볼이 되거나 상대키퍼의 귀신같은 선방에 막히기 일쑤입니다..

조금은 더 사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02 유상철

유비 유상철! 구엔진에서는 어느자리에 놔도 만능이었다면 지금은 CM이 최적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자리에 놔도 밥값정도는 하는데.. CM자리에서 뿌려주는 패스가 쏠쏠합니다. 빠릿빠릿한 맛은 없지만 묵직하게 중원을 지켜주니 든든합니다.

윙백들이 가출했다가 역습상황이 발생하면 귀신같이 빈자리로 찾아가 수비진형을 갖춥니다. 커닝능력도 준수하고 좋습니다.

 

 

WB 알론소

제 구단에서 이번 엔진업데이트의 최대 수혜자네요. 업뎃전에는 CM에 사용했었다가 업뎃후에 선수교체가 좀 있어서 임시로 CDM에 놓고 사용했었는데..

정말 좋습니다. 가격이 오른 이유가 있네요.

역습상황에서 뿌려주는 꿀패스는 물론이고, 공수성향덕에 가출도 잘 안합니다.

업뎃 전 피케가 빠릿빠릿해지고 패스능력이 더 좋아졌다고 생각하시면 와 닿으실까요.. 지금 1억2천정도 하는걸로 아는데 충분히 값 하는 선수입니다.

 

 

WB 세르히오 라모스

더럽게 가출 많이하는 라모스입니다. 이번에 조각으로 네빌을영입하기 전에는 마이콘을 반대편 윙백으로 사용했었는데..

수비에 가출상습범 두놈이 있으니 후반돼서 역습상황에 수비하는데 정말 방출욕구가 머리 끝까지 샘 솟았었습니다.

다만 마이콘과 좀 비교를 하자면..

마이콘은 "나 이거 커팅못하면 퇴근이니까 니들끼리 알아서 막아라ㅎㅎ" 하고 뒤도안보고 그대로 퇴근했었다면

라모스는 앞쪽에서 커트를 못해도 진드기마냥 다시 찰싹 달라붙어서 수비를 합니다. 그래서 두놈중에는 라모스를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02 최진철

저저번 조각이벤트에 하도 이형님 조각이 많이 나와서 "아 이번에도 최진철의 덫에 빠졌네.." 하면서 친구랑 놀던적이 있었는데,

진짜로 덫진철이 된 선수입니다. 특유의 살짝 뻑뻑한 체감은 있지만 공가진 수비수에게 달라붙는 순간

상대방 선수 귀에 "넌 이미 내 덫에 걸린거야.. 미저리가 뭔지 보여줄게" 라고 속삭이며 공을 어떻게든 낚아채옵니다.

수비시에 공중볼 따내는 능력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헤딩골은 결정력이 좀 안타깝습니다.. 가성비 센터백으로 추천드립니다.

 

 

WB 피케

이번에 알론소가 수미라인으로 내려오게되면서 센터백으로 기용을 해봤는데.. 업뎃전의 학다리는 칼같은 업데이트에 잘려나갔나봅니다.

귀신같이 공을 꺼내오던 예전의 피케는 기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수미로는 지금도 안정적이고 나쁘지 않지만 센터백으로 기용할 경우엔

상대방에게 뒷공간을 내줄 확률이 좀 높습니다..

근데 가끔 터져주는 헤딩골은 방출대상 1순위에 올리기를 좀 머뭇거리게 만듭니다.. 이상합니다

 

 

WL 네빌

조각이벤트로 영입한 네빌형님입니다. 예전에 가출상습범을 써서 그런지 가출이 적어서 햄볶합니다..

방향전환이나 드리블도 빠릿빠릿하고 정말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패치전 피케의 학다리가 이 형님에게 들어왔습니다. 

상대 공격수 뒤로붙어도 학다리로 아름답게 커팅해주시네요. 조각이벤트로 가격이 많이 떨어졌으니

저렴할때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써야지 했는데 쓰다보니 엄청 길어졌네요..ㄷㄷ

새로 선수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