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더민주 " 하태경 의원 막말, 이제 그만 하시라"
게시물ID : sisa_7658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수린
추천 : 36
조회수 : 1966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6/10/14 18:24:17

[논평]하태경 의원 막말, 이제 그만 하시라

프린트

하태경 의원 막말이제 그만 하시라

 

하태경의원은 제발 색깔론 장사 그만하시기 바란다.

1야당의 대통령후보대표를 지내신 분에게 북한이 상국인 것 같다.’라는 식의 막말을 함부로 해서야 되겠는가?

 

틈만 나면 매카시즘에 젖은 발언에 혈안이 되어 있는 하태경의원이 참으로 딱하다자꾸 그러면 하태경의원의 상좌는 매카시인 것 같다는 소리 들을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란다.

 

참여정부는 2006년 UN 북한인권 결의안에 찬성한 바 있고, 2007년에는 기권했다.

2007년에는 남북정상회담이 개최되었고총리회담국방장관회담 등 남북대화 및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던 시기다이러한 남북관계의 전반적 발전을 위한 구체적실천적 합의가 이루어지는 국면에서의 기권(반대가 아닌)은 대통령의 전략적 통치행위였던 것이다.

 

물론 의사결정 과정 또한 관계 장관들의 충분한 토의를 거쳐 이루어 진 것이다.

그리고 문재인 전 대표의 북한인권 문제에 대한 의식은 확고하며지난 대선 당시에도 수차례 밝힌바 있다.

 

하태경의원이 아직 소장 국회의원으로 국가 통치와 남북문제라는 고도의 전략적 의사결정 논의 테이블에 참여하지 못해서 이해가 부족한 것 같다.앞으로 통일부장관이나 국정원장에게 잘 물어보시고공부도 좀 더 하셔야 겠다.

 

나무만 보고 숲을 보지 못하며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보면서 사실을 침소봉대하는 외눈박이 행태를 이제 그만 하시기 바란다.

 

2016. 10. 14.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정진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