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입니다.
태어나서 신생아 때를 제외하고는 통통해 본 기억이 없습니다.
먹는 양이 적은 탓도 있는 것 같긴 합니다만.. 체질 자체가 정~말 살이 안찌는 체질인 듯 합니다.
가끔씩 밥을 꾸준히 많이 먹다보면 한 3키로정도는 쪘다가도 또 평소대로 돌아오고 딱 지금 상태를 항상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먹는양을 늘리는 방법을 써보고 싶지만.. 배 부르면 거기서 그만 먹는 스타일이라서 억지로 많이 먹고 그런 게 잘 안 됩니다.
또 약간 밥 먹는 속도도 느린 편이라 많이 먹으려면 그만큼 더 오래 걸리고, 혼자 먹는다면 상관 없겠지만 군대 선후임이나 동기들이랑 같이 식사를 하다보면 항상 기다리게 만드는 것 같아서 시도를 잘 못합니다. 또 밖에서는 적게 자주 먹었었는데 군대 내에서는 그게 안되니..
원래도 살이 없었는데 휴가 나오니 애들이 얼굴 살이 더 빠진 것 같다고 해서 약간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키가 185정도 되는데 군대에서 75KG까지는 찌우고 나가고 싶습니다.
보직은 행정병이라 하루 활동량이 정말 적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살은 안 찝니다.
운동은 생활관에서 푸시업 크런치정도는 매일 150~200개씩 하고 있습니다. 과자 등 군것질 즐겨하는 편입니다.
키크고 마른 남자 구제 좀 부탁드립니다. 각종 방법과 조언 달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맞지 않는다고 하면 글 삭제하겠습니다 ㅠㅠ 관련된 게시판이 어딘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