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이대로 가면 朴정권 마지막은 비극으로 끝날 것"
게시물ID : sisa_7680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대국민
추천 : 44
조회수 : 2119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6/10/23 16:59:02
> "새누리, 뒷감당할 자신 있다면 끝까지 계속 해보자"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3일 “차제에 망국적이고 소모적인 종북논란을 기필코 뿌리 뽑고야 말겠습니다”라며 자신에게 연일 색깔공세를 펼치는 새누리당을 질타했다.

문재인 전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10년 전 일에 대한 한 사람의 주관적인 회고록을 가지고 한 건 잡았다는 듯이 구시대적 색깔론을 들이대며 혹세무민하는 행태,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저는 얼마든지 솔직하고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새누리당이 뒷감당할 자신이 있다면 끝까지 계속해도 좋습니다"라며 "새누리당의 어떤 공격에도 맞설 자신이 있습니다. 누가 안보를 정치적으로 악용했고 누가 북한에 기대어 정치를 해 왔는지를 만천하에 드러낼 자신이 있습니다”라고 경고했다.

그는 이어 “새누리당이 지난 대선 때 NLL 논란으로 정치적 이득을 본 것처럼 이번에도 그럴 것으로 판단했다면 참으로 구차하고 한심한 발상"이라며 "국민을 우습게 보는 오만한 판단”이라고 질타했다.

그는 “결국 색깔론은 경제에도 무능하고 안보에도 무능한 새누리당이 유일하게 비빌 언덕인 것”이라며 “저는 조만간 민주정부 10년과 이명박-박근혜 정부 9년의 안보성적을 정확하게 비교해, 누가 안보 무능세력인지 분명히 말씀드릴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지금 국민들 관심은 비선실세의 권력형 비리 의혹 ‘최순실 게이트’에 집중돼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이 국면을 호도하기 위해 어설픈 색깔론을 되뇌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번 사건의 본질”이라며 “현명한 우리 국민들은 그 본질을 이미 정확히 꿰뚫어 보고 있습니다. 분노한 국민여론이 그것을 반증합니다"며 최근의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급락을 지적했다.

그는 결론적으로 "이대로 가면 박근혜 정권의 마지막은 비극으로 끝날 것”이라고 경고한 뒤, “스스로 권력형 비리를 철저하게 파헤치고, 국민께 용서를 구하면서 남은 임기동안 민생에 전념하겠다고 다짐하는 것만이 살 길이란 것을 박 정권에 진심으로 충언합니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문 전 대표의 글 전문.

- 후략
출처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3722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