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두번정도 막힐 뻔 했으나 어떻게든 다 피하고 깼습니다.
근데 최종장?인가에서 다올 3마리 잡는 거.. 반신화 걸어주는 건 좋은데
평타, 스킬은 쳐도 1만 달고.. 섀도우 오브 스피리트써도 17밖에 안달고 수련치는 고대로 깎아먹고 수련치도 다쓰니까 그것도 못쓰고..
모리안의 힘을 써도 똑같이 1달고.. 제일 당황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데스 소환으로 잡았다는 건 함정.
팔리아스 유물 슬롯 하나는 생겼는데 나머지 3개는 다른 유물로 열으라고하던데 검색을 해도 어떻게 얻는 지는 잘 모르겟네요..
브류나크도 사라질 줄 알았는데 남아있는 걸 보면 언젠간 또 쓸 데가 오련지..
+
신의 기사단을 깨고 얻은 건 이거하고..
이거인 거 같네요
누렙 400대 초반에 나오 5번, 풍선 2개, 생명엘릭서 1개, 30회복포션 다수 먹고 깼습니다.
기르가쉬 떼어놓는다고 애먹고 한마리는 다 잡아가니까 렉걸려서 팅기겠구나하며 망연자실할 때 풀려서 계속 진행하다가
한마리 잡고서는 펫 몸빵 세우고 어차피 평타는 0.01~2밖에 안달길래 나머지 한마리는 저지먼트로만 잡았습니다. 클리어시간은 잘 모르겠네요..
이것도 하향된 난이도라던데.. 하향 전에 깨려고했으면 어땠을 지 지금 생각하면 ㅂㄷㅂㄷ..
혹시몰라서 샀는데.. 하나먹고 나머진 포중상태라 못먹었습니다. 보안인장 8개를 이렇게 쉽게 날렸습니다.
사실 G19는 16이랑 겹칠 수도 있다고하는 거 같아서 먼저 진행했는데 본의 아니게 스포당한 듯도 싶네여. 뭐 스포당하면 오히려 기대하고 보는지라 상관없긴한데..
이제 다음은 달인작 마저 진행하면서 G13 이후를 진행해야겠네요
(솔로노기가 메인스트림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