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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를 읽다가..
게시물ID : gomin_7736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2dhZ
추천 : 2
조회수 : 12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7/19 17:30:35
기사불만으로 voc작성 까지 한고객이어서
얼마나 불친절하면 고객의소리도 쓰였나 해서 한번 살펴봤다.
근데 voc가 뭔가 이상해서 내용을 살펴보니
방문전 기사한테 전화로 욕을하며 크레임제기하는 고객이고
제품구매후 일정기간 사용후에 크레임을 제기해 무조건
환불요구하고객이라고 담당기사가 적어놓은걸 발견
충격적었다;; 제품상의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비를 걸어서 기사가 실수하도록 욕을하고. 방문시
동영상촬영과 통화시에 녹취는 기본으로..
해당기사가 방문시에 한판붙자고 따지기까지 했다는데
기사가 정말 억울해보였다.
정말 미쳐도 이런 또라이가 있을가싶다.

고의적으로 서비스계열에 근무하는 사람들에게
욕을하거나 언성을높여서 이렇게 크레임제기를 해도 되는걸까;

서비스층에 일하는 사람들은 언제쯤 대우받을수 있을런지..
답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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