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악 제발 매일 매일 운동좀 하지마세요.
게시물ID : diet_77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처음기억
추천 : 5
조회수 : 14047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3/02/01 00:39:52

뚱뚱한 사람이고 마른사람이고 근육있는 사람이고 근육없는 사람이고 매일 매일 운동좀 하지마세요.

 

 

근육은 매일 매일 해야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오버트레이닝좀 하지마세요. 무슨 무협지 찍나요?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면, 환골탈태 하실 것 같으세요?  물론 환골탈퇴는 하겠죠.

 

 

근육은 휴식을 취해야 성장합니다.  그리고 근육은 36시간의 휴식을 취해야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래서 월 수 금 으로 운동을 조언 드리며, 그 정도가 심할 경우(엘리트 선수정도의 운동량) 주 월 목으로 운동합니다. 또한 운동량을 줄이 면서요.(무게를 늘리고 운동량을 줄이는것.)

 

 

제발 이글이 제 마지막 글이 될 수도 있지만.

 

 

휴식개념(월 수 금 또는 화 목 토), 세트와 횟수 개념(프리레핀 차트), 무게 개념(자신이 지금 보디빌딩을 할 것인지 아니면 스트렝스를 할것인지 아니면 다이어트를 할것인지), 시간 개념(무조건 1시간 안으로 운동 끝내세요. 휴식시간 운동시간 포함) 이렇게 알아보세요.

 

 

그리고 유산소 운동개념과 무산소 운동 개념을 잘 아셔서 제발 운동좀 해주세요.

 

질문자와 답변자도 위의 내용 어느정도 알고 서로 대답하거나 질문해주세요. (가끔씩 보충제 추천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효과에 대해서 인정하지만 부작용에 대해서는 왜 말씀을 안하시나요?)

 

 

제가 얼마나 대단한놈이길레 이런 이야기 하나 하시겠지만, 적어도  위에것 모르고 운동하셨던 분들중에 부상으로 젊은나이에 비오면 무릎이 시리는 부상과  멋모르고 매일 운동해서 부풀었던 꿈을(살찌거나 근육몸매) 접고 2개월만에 그만둔 사람들이 제가 아는 사람 뿐만 아니라 저또한 그런 피해자 였기에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저는 위처럼 운동에 대해서 좌절하고 나서야 1년이상 운동에 공부를 했고, 그 제서야 근육이 크기 시작했습니다.

 

 

운동에 대한 자부심으로 이야기하는 중이 아닙니다.  좌절해본 경험자로 말씀 드리니 제 이야기에 진정성을 가지고 생각해 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