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식입장] '무도' 측 "역주행 장면, 인지하지 못한 실수..깊이 반성
게시물ID : muhan_780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2
조회수 : 205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1/23 10:21:36
[OSEN=정소영 기자] MBC '무한도전' 측이 '너의 이름은' 편 역주행 장면에 대해 사과했다. 
 
이하 전문 
 
지난 1월 21일에 방송된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편에서 출연자들이 탑승한 차량이 일방통행로에서 역주행하는 장면이 방송 되었습니다.
 
이에 원본 영상을 살펴본 결과, 출연자 차량이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서 아래 지도의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진입한 후, 빨간색 화살표처럼 일방통행로쪽으로 역주행해 내려간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임진각 위쪽 주차장으로는 출연자 차량만 올라가고, 나머지 차량들은 아래 주차장에서 대기하던 상황이라 스태프들도 출연자 차량의 역주행 사실을 주의 깊게 인지하지 못 했던 것 같습니다.
 
'너의 이름은'편은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장소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촬영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당시 장소에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의 잘못된 판단에 의한 실수로 역주행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제작진이 현장 상황을 꼼꼼하게 챙기지 못한 불찰이 더 크다고 생각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시청자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출처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70123085659859&RIGHT_ENTER=R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