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졸렬한 포니 번역)애초에_하스브로는_왜_이놈을_출현시켰던가.bmp
게시물ID : pony_786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기뮤식의노예
추천 : 19
조회수 : 1859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01/31 11:02:06
tall (1).jpg



변신충이 아니라 설명충인듯.



출처 : http://kibate.tumblr.com/post/109294239987/my-headcanon-until-hasbro-decides-to-stop-screwing


작가 코멘트 : 하스브로가 뻘짓 그만하고 트와일라잇이 플래쉬 센트리에게 왜 호감을 느끼는지 적절한 설정을 붙여줄때 까지는, 이게 제 내뇌설정입니다.




감히 트와일라잇과 썸을 탔다는 이유만으로 광분한 트와일라잇의 팬들 떄문에 플래쉬 센트리는 이퀘걸 시리즈 들어 가장 욕을 많이 먹는 캐릭터입니다. 


원래 이퀘걸 캐릭터 까 지분중 절반정도는 '전형적인_여아용_만화의_학교일진_썅년형_악역.mov'였던 선셋 쉬머 몫이였습니다. 하지만 원래 이퀘스트리아 출신이라던가 셀레스티아의 전 제자였는데 불화때문에 갈라섰다던가 하는 여러가지 흥미로운 설정도 있었던 데다가, 이퀘걸 후반의 처참하게 몰락하는 장면 때문에 나름 동정표랑 컬트적인 팬층도 얻어놓고 있었던 상태였죠.


그러나 레인보우 락 들어 캐릭터성 포텐이 터지게 됩니다. 자신이 엇나갔던 걸 확실히 인지하고 주변 사람들이 갈궈도 꾸준히 참으면서 뉘우치는 모습을 호평가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던거죠. 


게다가 극이 진행되면서 사이렌들을 물리칠 방법 정도만 제시한 트와일라잇보다도 더 한 활약을 펼치면서 그 수많은 안티들이 대부분 팬으로 돌아서게 됩니다. 


저도 그 중 하납니다. 제가 이퀘걸 보고 나서 내린 평가가'그저 그런 하이스쿨 뮤지컬인데, 선셋 쉬머가 하는 짓거리가 너무 전형적이라 오글거릴 정도라서 못 보겠다.'였었는데, 지금 선셋 나오는 2차창작작품들을 적극적으로 번역중인거 보면 말 다했죠. 오죽하면 선셋이랑 트와일라잇 나오는 포간팬픽까지 찾아서 번역했을까요?



하지만 플레쉬 센트리는 레인보우 락에서 캐릭터성 발전 그딴 거 없었습니다. 그저 트와일라잇과 또 한번 우연히 부딫혔을 뿐이고, 트와일라잇에게 막 대한 것과, 선셋 쉬머를 갈군 것 때문에 안티팬만 더 늘었습니다. 


암만 사이렌들에게 홀렸다지만 원래부터 미운 털이 박혀있던 녀석이라 더 욕을 먹고 있지요.





부록







요세 이퀘걸 2차 창작 근황을 요약해주는 짤방입니다.



애초에 플레쉬 센트리랑 트와일라잇이랑 엮는 것은 별로 없었습니다만, 레인보우 락 이후로 2차창작계를 보면 트와일라잇을 센트리랑 엮는 것 보단, 선셋 쉬머랑 엮는게 압도적으로 더 많아졌습니다. 드물게 선셋 쉬머랑 트와일라잇이랑 플레쉬 센트리가 동시에 등장하는 연애물일 경우 트와일라잇이 플레쉬에게 차였는데 선셋이 채가는 내용일 확률이 꽤 높아졌습니다. 혹은 선셋이 대놓고 트와일라잇을 ntr해가는 내용도 있었죠. 혹은 아예 캐릭터 태그만 붙여놓고 병풍으로 세워놓던가요. 


긴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온 메인 캐릭터 트와일라잇을 갑툭튀한 캐릭터성 티미한 아무개1이랑 엮는 것보단, 예전에 학교 일찐이였다가 지금은 개심한 캐릭터성 뚜렷한 선배님이랑 엮어주는게 아무래도 그림이 더 잘 나오겠죠. 저 말고도 다들 그렇게 생각들 하나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