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기 카나메 - 원래는 카렌이 속한 레지스탕스의 리더, 1기때 제로가 등장하여 첫승리(비스무리), 크로비스 총리를 제로가 살해한 이후 1기에서는 제로를 무조건적으로 두둔하는것처럼 보이고 출세하지만 기억을 잃은 비렛타를 이용하여 제로의 정체를 알아내려하고 '기억상실'상태인 브리타니아의 기사 비렛타와 정분이난다. 그후 2기때는 또다시 제로에게 빌붙어 출세. 를르슈가 황자라는것을 알게돼자 바로 배신(저 새X죽여!)후 살해하려하나 로로가 제지. -> 로로사망 -> 루루슈가 멘붕을 극복하고 마왕으로 각성 -> 스완용에게 자신을 죽이는것을 재료로 교섭하여 스완용을 나이트 오브 제로자리로 올려줌. 그이후 브리타니아의 황제로써 방송출현. "그의 브리타니아를 향한 분노는 찐짜였어"라면서 오우거새끼가 줄을 바꿀준비를 시작. 그러나 확실하게 적군이돼자 바로 포풍까로 변신. 마지막으로 한것도없는주제에 비렛타를 임신시키고는 일본의 총리가된다.
오나니나 - 일레븐이라는 발언으로 인질사건때 유페미아가 제로와 접촉하게되었다. 프레이아를 개발하고는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스완용의 +a만킬에 지대한 공을 세웠다. 솔직히 오나니나는 무기개발만 안했으면 그냥 광년으로 넘겼을텐데..
이상 코드기어스 3대 개갞기였습니다.
물론 를르슈도 잘못이 많긴한데. 솔직히 스완용만없었으면 유피도 죽지 않았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기어스 폭주도 정신적인 압박감이나 스트레스에 관련이 있다면 전적으로 스완용이 원인이고... 게다가 스완용만 없었으면 인질사건 이후에 찾아가지 않는이상 만날일이 없었을텐데.. 스완용이나 오우거, 오나니나는 잘못 없다는분들은 루루가 유피한테 기어스건건 폭주탓이니(그래도 잘못이긴 하지만) 예를들려면 나리타산맥정도를 들어야 하는데.. (나리타산맥, 유피때 모두 루루슈는 멘붕, 그러나 스완용과 오나니나는 멘붕따윈 고사하고 민간인이 얼마나죽든 상관없었다. 그냥 제로탓이니 이 얼마나 편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