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본기업(도시바코리아) a/s센터 직원의 욕설
게시물ID : humorbest_790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영맨
추천 : 93
조회수 : 2900회
댓글수 : 26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5/01/14 17:03:11
원본글 작성시간 : 2005/01/14 16:44:00
일시 : 1월 10일 16시 52분 너무 억울하고 답답한 마음에 밤에 잠을 이룰 수가 없습니다. 일을 하려고 앉아 있어도 귀에 욕설과 폭언이 지나가고 회사에 항의하여 공식적인 사과를 받고 싶었지만 안된다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어떻게 대기업을 상대할 수 있나요? 제발 도와주세요.. 이렇게 당하고만 살아야 하나요? 제가 프로젝션 TV의 AS를 위해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신청을 하였습니다. 도착한 직원은 기기에 대한 수리 여부와 별개로 출장을 오게되면 무조건 출장비 3만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전화상으로 전혀 전달받지 않은 상태에서 지불하지 않겠다라고 하니 그전에도 불친절 한 상태에서 간다는 말도 없이 그냥 가버렸습니다. 이런 불친절에 대해 서비스센터로 전화해 항의하였으나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녹취방법: 큐리텔(pg-k1200)으로 상대방 음성만 녹취되는 기능이 있었으며 고의적으로 제 음성을 뺀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통화 내용 또한 어떠한 편집도 없었습니다. 전화 내용.. 1차 (수리비와 불친절에 대한 항의도중..) 썅놈의새기 썅놈의새기 전화끊어 자식아..뚝~ 전화 끊음.(처음부터 녹음하려 하지 않았고 욕설을 듣는순간 너무 황당해서 녹취를 시작하였음/ 그전에도 심한 욕설을 퍼부운 상태였음) 2차 (욕설을 하고 전화를 끊을 수 있느냐 에 대한 항의 도중..) 여보세요..예.. 모라그러는거는 자네가 생각해바 모가 그딴식이야 이런 씹.. 너 제대로 말을 제대로 임마.. 그래 자식아 나와 임마 그래그래 해... 그래 자식아.. 뚝~ 전화 끊음. 3차 (전화 받으신 분 이름이 누구냐. 라고 문의하던 도중..) 전화 받은 사람이에요 예... 아...예...모 그냥 뚜들겨보면 나오겠죠.. 됐어요.. 아니 난 그냥 뚜드려 보면 나와여... 하시던가.. 마음대로 하세요.. 아..예.. 됐어요.. 뚝~ 전화 끊음.

< 출처 : 1차욕설 >




< 출처 : 2차욕설 >




< 출처 : 3차욕설 >

위 음성이 안들린다면 제 블러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4yeole.do 일본기업인 도시바 코리아로 부터 상상할 수 없는 폭언과 사후 관계자를 만났으나 공식적인 사과를 하지 않겠다는 태도에 더욱 분계하며 이에 대한 보상 규정 및 개인이 회사를 상대로 조치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도움을 청합니다. 일본 기업에게 이러한 욕설을 들었다는 사실도 충격적이지만 이사태를 그냥 참고 넘어 간다면 일본 기업이 한국의 소비자를 얼마나 우습게 생각할까 걱정이 됩니다. 도시바코리아홈페이지: www.toshiba.co.kr 도시바텔레비젼고객센터:02)713-2580 도시바상담센터: 02)3272-3003 도시바코리아 본사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891-10 동부금융센터빌딩 22층(135-280) 02)3404-1200 일본 도시바 사태 1998년 일본 고객에게 AS센터 직원이 욕설과 폭언을 한 내용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전국적인 불매운동이 벌어져 기업이 위기를 맞자 CEO가 직접 나서서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다시는 이런 사태가 재발하지 않도록 다짐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그때 일본 CEO는 한국에는 약속하지 않았나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