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별건 아니구요.. 오유인들에게 있어 개신교란 단순히 '개독교'에 불과하고 미친 광신자들만이 존재하는 혐오의 대상인 것을 일정기간의 관찰결과 발견하였습니다. (뭐 사실 관찰이라기 보다는 그냥 글 보다가 그런 내용들의 글이 베스트로 올라가는 경우를 빈번하게 봤고, 그 안에서 반박하는 내용이 있으면 순식간에 거무튀튀 해지는 모습들을 많이 봤어요.)
드리고자 하는 말은 다름이 아니고 한가지 가정이 주어졌을 때의 상황을 여쭙고자 합니다.
- 가정 - 세월이 지나 세상이 변하고 극반 기독교 세력이 정권을 잡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국민에게 있어서 기독교 세력은 눈엣가시 같고, 기독교를 믿는 사람도 극소수에 불과하게 됩니다. 국회에서 법을 개정하여 개신교 사람들의 인권을 보장하지 않겠다고 하였다면(좀 극단적일지 모르겠지만 어디까지 가정이니까요..) 당신들은 얼마든지 그들에게 돌팔매질을 하실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P.S 단순히 가정을 하게 된 이유가 있습니다, 오유에는 좀 극단적인 반기독교 감정을 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고, '일부를 들먹이며 전체를 감싸려 하지 말라'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길래 반응이 확인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P.S2 전 기독교인이 맞습니다. 하지만 사실 현재 국내 기독교는 많은 변화와 반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다만 이런 말을 함으로써 스스로에게 면죄부를 얻고자 함은 아닙니다.
P.S3 또 기분나빠 하실수 있는 분들 계실것 같아 위에서 지칭하는 '기독교'는 개신교에 한정하겠습니다.
P.S4 그리고 유머자료 게시판에 올려서 죄송합니다. 여기가 가장 많은 분들이 보는 곳인것 같아서 더 많은 응답을 얻을 수 있으리라 판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