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미국방장관"북한의 위협이 계속되면 정권의종식 국민의파괴로 이어질수있다"
게시물ID : military_791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좋은연인
추천 : 1
조회수 : 22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8/10 09:37:31
1.jpg

메티스 미 국방장관은 
'연합군이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정확하고 리허설되고 강력한 방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있음을 주목해야한다.'
"정권의 종식과 국민의 파괴"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메티스 미 국방장관 대변인은
 "김정은은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의 통일 목소리와 세계 각국 정부의 성명에 주목해야한다. 북한의 세계 안보와 안정성에 위협이된다는 데 동의한다"고 말했다. "북한은 스스로 고립시키지 말고 핵무기 추구를 철저히 지켜야한다.

"우리 국무부가 외교적 수단을 통해이 세계적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연합 된 연합군은 이제 지구상에서 가장 정확하고 리허설을하며 방어력이 뛰어나며 공격 능력이 뛰어나다.
워싱턴의 강경 발언에는 분석가들에 따르면 위협의 교환이 일주일 내내 계속되면서 외교적 해결책에 대한 문호가 닫히고 있다고 우려하고있다. 중국은 작년 한반도 긴장이 고조 된 이후 미국과 북한이 직접 협상을 계속할 것을 촉구했다.
북한은 괌에 대한 미사일 공격을 고려하고있다. 트럼프는 핵 보고서를 통해 '불과 분노'를 표명했다.


출처 http://www.scmp.com/news/china/diplomacy-defence/article/2106163/uss-mattis-north-korea-cease-threats-could-lead?utm_content=buffer2b7be&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com&utm_campaign=buffer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