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미샤 지름 그리고 뜻밖의 소나무
게시물ID : beauty_792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넌나의꾸꾸꾸
추천 : 3
조회수 : 107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8/12 02:44:00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친다고 학원 끝나는 길 걸음 돌려 미샤로 종종... 원래 아이 프라이머도 사려고 했는데 까먹었네요. (혹시 미샤 아이 프라이머 써보신 분들 좋나요? 브들 이겨먹는단 평도 있던데!)


*립앤아이리무버 & 선밀크*

립앤아이리무버랑 선밀크야 뭐 원래 평 좋은 건 자자하고! 립앤아이리무버가 참 순하고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가격도 착해... 선밀크는 전에 잠깐 썼었는데 또 샀어여. 

*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아이크림* 

샘플을 꾸준히 써 본 결과 타임레볼루션 라인이 참 잘 맞던데... 하루만 써도 굉장히 효과가 드라마틱하더라고요. 그러나 가격이 사악해 가난한 학생에게는 부담되어서 (ㅜㅜ) 평소엔 꿈도 못 꾸고 있다가 이번에 세일할 때 아이크림 하나 사 왔어요. 아이크림은 일찍일찍 바르는 습관 들이라고도 하고! 
25ml 정도 되는데 한 번 바를 때 워낙에 조금 바르다 보니 오래 쓸 것 같은 기분! 그리고 굉장히 되직해요. 스패출러로 떠내면 자국 그대로 단단하게 남는 제형? 원래 아이프라이머 류가 쫀쫀하다고 들은 거 같아요.

* 모던 섀도우 *

캐롯파이랑 진저파운드! 캐롯파이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 화장 초보 시절에는 멋모르고 펄땡이 번쩍거리는 관상용으로 참 좋은... 그런 펄섀도만 사다가 저한텐 펄이 안 어울린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연스러운 데일리용 섀도 두 개를 집어왔어요. 모던 섀도우 예쁜 색 참 많더라구요... 집에 와서 손목에 발색해봤는데 갖고 있던 섀도랑 비슷해서 조금 눈물... (덧글로 사진 올릴게요)


마스크팩은 마트에서 샀어요! 그냥 요즘 날이 더워 고생하는 피부를 위해...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