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일군사협정] 이번에도 대학생들 수모... 경찰도둑질ㅠㅠ
게시물ID : sisa_7941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멍게가멍멍
추천 : 28
조회수 : 1096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6/11/22 00:06:38
심지어 신고집회인데! 침낭 도둑질!
학생들 추워서 어떻게 버티라고...ㅠㅠ
이거 법적으로 못막나요??
진짜 이나라 애국하기 힘드네요. 
소녀상 지킴이 하던 학생들이라던데 한겨울에 또 이렇게 길바닥에 있네요ㅠㅠ   청와대에 최순실 침대나 강탈해라!!!! 

기사

 
    【서울=뉴시스】김현섭 기자 = 21일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열린 집회에서 대학생과 경찰 간의 일부 '충돌'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일 일본군 위안부 합의 무효를 위한 대학생 대책위원회'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정부서울청사 창성동 별관 앞에서 '한일군사정보협정 체결 강행 박근혜 퇴진 24시간 긴급행동'을 열었다.  문제의 장면은 신고되지 않은 물품을 경찰이 압수에 나서면서 시작됐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오후 8시15분께 한 시민이 집회를 진행 중인 대학생 30여명을 위해 겉면에 '침낭'이라고 적힌 박스 2개를 현장에 놓고 갔다.  이에 집회 경비를 서던 경찰 병력 중 50여명이 다가와 신고가 안 된 물품이라며 가져가려 했고, 여대생 5~6명이 "시민이 주고 간 것이니 내용물을 봐야겠다"고 막아서면서 양측의 실랑이가 벌어졌다.  이 같은 상황은 10여분 간 이어지다 여경들이 도착해 박스를 가져가면서 종료됐다.

(중략) 
주최 측 관계자는 "박스를 막고 선 참가자들은 모두 여학생들이었다"며 "경찰은 여경이 압수를 진행하도록 해야 하는데 그러지 않았다. 여경들은 상황이 거의 종료된 후에야 왔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출처 http://naver.me/FtXnUvBZ   뉴시스 기사 
소녀상을 지켜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