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원책 "헌재판결 할 때쯤이면 국민들 분노 사그라들것"
게시물ID : sisa_7953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TEHANU
추천 : 11
조회수 : 1783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11/23 14:57:31
혹시 제목 왜곡 아니냐 얘기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워딩을 그대로 채옵니다.
 
결정단계에 들어갔을 때는요. 아마 길면 (임기가) 8, 9개월 남을 텐데 이때까지 우리 국민들에게 어떤 대통령에 대한 분노, 실망감, 이런 것이 지금처럼 활활 타오를 수 있겠느냐, 그렇지는 않다고 저도 봅니다. 그렇다면 헌법재판소 재판관 중에서는 임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지금 오히려 탄핵을 결정함으로써 더 혼란만 가중된다면 차라리 충분히 탄핵사유는 되지만 탄핵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이런 결론으로 나가는 분도 나올 수 있다는 거예요.
 
...나는 대통령을 무조건 몰아세우고 하는 것도 좋지만 우리 사회를 빨리 좀 안정을 시키려면 대통령과 여의도 간에 엄청난 어떤 전쟁을 벌이는 국면, 그래서 청와대가 벙커화 되는, 그리고 우리 정부가 멈춰선지 한 달인데요. 나는 이거 두 달째 넘어가면 위험하다고 봅니다. 그래서 좀 대타협을 해서 대통령이 일정부분 정말 내각에게 권한을 이양해주고 2선으로 후퇴할 수 있는 어떤 방안을 찾아야만 되지 않겠느냐, 이런 생각을 합니다.
 
원래 이런 분입니다. 티비에 나와서 유시민작가와 좋은 얘기한다고 제대로 된 보수니 이런 말 좀 안 붙였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214&aid=0000700069&date=20161123&type=1&rankingSeq=5&rankingSectionId=10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