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결국엔.. 성우 장정진씨 ..별세..
게시물ID : humorstory_797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크래커™
추천 : 14
조회수 : 30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04/10/11 19:24:36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정상흔 기자]성우 장정진씨가 11일 오후 6시23분 입원 중인 이대 목동병원에서 별세했다. 향년 51세. 
장씨의 주치의인 김용재 신경외과 교수는 이날 "고인이 며칠 뇌사상태에 계시다가 편안히 가셨다"며 "의사로서 어떤 말을 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니지만 매우 안타까울 뿐"이라고 말했다. 

장씨는 지난 9월 13일 KBS 2TV 추석특집 ‘일요일은 101%’의 ‘골목의 제왕’ 편을 찍는 도중 떡을 먹는 게임을 하다가 기도가 막혀 ‘저산소성 뇌경색’으로 중태에 빠졌다.

장례는 KBS 극연구회장으로 치러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발인 일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KBS 성우실의 한 관계자는 "아직까지 유족들과 협의 단계지만 고인의 장례식은 KBS 극연구회장으로 치를 계획"이라며 "장례식을 몇일장으로 할지 등 세부적인 사항들은 유족들과 충분한 협의를 거쳐 확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 성우실은 소속 성우들에게 고인의 부음을 전하는 한편 이대 목동병원에 빈소 마련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장례식 준비에 나섰다. 

고인은 1977년 KBS 성우 15기로 데뷔, 성우협회 회장을 지내며 2003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성우상'을 받는 등 '스타 성우'로서 돋보적인 활동을 벌여왔다. 출연작은 SBS '인기가요', '호기심 천국',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만화영화 '달려라 하니'(홍두깨 선생님 목소리 역) 등.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타깝습니다.. 유머는아니지만.. 많은분들이 보시길 바라며..



tv에서 그분 목소리를 못듣는다니..... 도대체 어떤 새끼가 떡드시게했어


어떤새끼야


고 장정진 씨 명복을 빕니다....



(베스트가서 더 많은분들이 이소식을 알고자 했으면합니다 


딱 10분만 추천해주십시요 그뒤로 추천해달라는 말따위 안하겠습니다

추천 해달라고 올린게 아니니까요 편한안밤되세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