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게 베스트에서 브라우바 갔다오신 여징어님께 영업당하여 금요일에 베네피트 브라우바에 갔다왔어요.
사진을 올려보려고 했지만 왠지 모르게 자꾸 안올라가네요 ㅠㅠㅠㅠ
아이브라우바 검색하니까 베네피트가 쓰는 왁스?가 굉장히 독해서 트러블이 많이들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요.
저는 현재까지 아무런 트러블도 안올라옵니다! 근데 원래 민감한 피부는 아니라서 예민한 피부 가지신분들은 고민해보고 검색 많이 해보시는게 좋으실꺼같아요. 저도 하고 나서 직후에 굉장히 가렵고 빨게졌거든요. (트러블 올라올까봐 엄청 겁먹었었죠 ㅎ..ㅎㅎㅎ.)
왁싱은 하나도 아프지도 않고, 몰론 매장마다 케바케 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정말 만족합니다.
모양도 굉장히 이쁘게 잡아주셨구요. 설명도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아 왁싱 하시면 라이너 아니면 아이크리을 주시는데, 저는 아이라이너를 받았지만, 지금 아이크림 받을껄이라고 땅을치며 후회중입니다...ㅠㅠ 라이너 저한텐 별로였어요ㅠㅠ 아이크림 없으신 분들은 크림 받으세요! 아이크림은 주름없는 젊은 나이때부터 바르는게 좋다네요.
저는 원래 아나스타샤 아이브라우 제품을 썻었는데, 조금 부자연스럽고 제가 손이 똥손이라 발색이 잘안돼서 불만이였거든요.
그래서 매장언니께 손쉽게 영업당해서 젤타입 아이브라루 그리는것을 샀는데 그리기는 아나스타샤 보다 어렵지만 확실히 지속력과 자연스러움은 더좋은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왁싱이랑 아이브라우 젤펜슬? 사니까 오만원이 넘어서 미니포지틴트도 받았네요! 차차가 안어울려서 포지한번 사보고 싶었는데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후기는 가격은 정말 비싸지만, 비싼만큼 값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혹시 아이브라우 왁싱 하면 눈썹 다시 자라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그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