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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EQ900 구매 일정 내용
-2015년 11월 25일경 사전예약
차량을 빨리 받으려고 부산에서 서울에 있는 영업소로 계약함
-2015년 12월 20일경 아직 출고되는 차량없음
-2016년 1월 10일경 생산계획도 없고 1월중 출고가 어렵다고 함
-2016년 1월 29일
명절전에 집안 일이 바빠서 구정 이후에 차량을 받고 싶다고 연락하니
가능하다고 함 차량 출고 예정일 2월18~20일로 전산에 나온다고 함
-2016년 2월 2일
갑자기 차가 배정이 됐다고 연락이 옴
명절전에 출고해야한다고 함
-2월 12일 출고함
-2월 16일 차량 인도 받음
-2월 17일 번호부착
차량등록 서류와 설명을 듣는 과정에서 12월 7일 제조 차량임을 알게 됨
영업사원이 본사에 알아본다고 영업소에 통보함
2~3시간이 지나도 아무런 답변이 없음
본사의 담당자가 자리를 비워서 내용을 모르겠다고 함
답변이 오는대로 알려주겠다고함
080-900-6000번 EQ900 전용고객센타에 민원접수함
-2월 18일
담당 영업사원은 아직 본사에서 답변이 없다고 함
고객전용센타에서도 동일한 답변을 받음
오후 늦게 고객센타에서 연락옴
문제가 있는 차량은 아니고 차량의 제작과정상 1 /2차에 걸처 검사를 철저히 하느라
차량의 출고가 늦어진 정상적인 차량이라고 함
2달동안 검사를 하는 차량이 어디 있는냐? 문제 차가 아니라는 자료를 요청
이 차와 같이 12월에 제작해서 2월에 출고하는 차량의 자료를 가지고 해명을 요구함
차량 교체를 요구하였으나 등록된 차량이라 어렵다고 함
-2월 19일
고객센타로부터의 답변은 변함없이 정상적인 차량이고 차량에는 문제가 전혀 없으면
차량의 제작과 검사 과정이 2차에 걸처 하는라 늦어진거라
회사에서의 추가적인 조치는 없다고 통보함
2달씩이나 늦어진 다른 차량에 대한 자료 요구도 불가하다고 함
3회에 걸쳐 내용증명서도 보냈지만 아무런 서면 답변도 없고
완전 무시해버리네요
정말 현대자동차 심한거 아닌가요?
고객은 을이고 현대자동차는 절대 갑이네요!!!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263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