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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테스트했던 먹이사슬 웹게임입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8035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edPain
추천 : 39
조회수 : 7264회
댓글수 : 4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12/21 22:39:09
원본글 작성시간 : 2013/12/21 22:07:51
제가 너무 하고 싶어서 만들었다던 그 먹이사슬 웹게임입니다. 아마도 이제 대충 큰 버그는 없는 것 같네요. 11시에 지니어스 시작하기 전까지 서버 열어둘께요.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할 수 있지만 Unity3d를 깔아주셔야 합니다.

http://shinozakiai.blogspot.kr/

foodchainlogin.PNG

로그인 화면입니다. 
쓰고 싶은 닉네임 넣어주시고 Login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잘 안 될 때는 우측에 있는 반투명한 부분에 에러메시지가 나옵니다.

foodchainlounge.PNG

대기실 화면입니다.

상단에 있는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대기자가 되는데 대기자가 13명이 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foodchaingame.PNG

게임 화면입니다. 왼쪽은 13명의 플레이어가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나타내고 우측에는 게임 관련 정보, 명령어버튼, 채팅창, 채팅입력칸이 있습니다.
한 라운드는 최대 3분이 걸리지만 살아있는 모두가 "/완료" 명령어를 치면 바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갑니다.
채팅은 같은 지역에 있는 사람만 들을 수 있고 귓말을 하면 같은 방에 있는 사람에게는 "OO님이 OO님에게 귓말을 하였습니다"라고 뜨면서 뭐라고 했는지는 안 나오지만 같은 방에 있는 사람들은 누가 누구에게 귓말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명령어는 슬래쉬( / )로 시작됩니다.
카멜레온이 위장할 때: /위장 동물이름 예) /위장 사슴
엿보기를 할 때: /엿보기 닉네임 예) /엿보기 홍길동
다음 라운드에 이동할 곳을 지정할 때: /이동 장소 예) /이동 하늘
이번 라운드를 마치고 싶을 때: /완료
게임이 끝난 후에 나가고 싶을 때: /나가기
등등.

11시에 지니어스 시작하기 전까지 열어놓을께요~

http://shinozakiai.blogspot.kr/

덧. 친목질을 유발할 수 있는 댓글은 자제 부탁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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