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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 패치노트
게시물ID : diablo3_806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일하는손님
추천 : 12
조회수 : 1186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2/09/21 11:23:37

신 시스템: 괴물 강화
디아2의 "Player 8"같은 명령어와 비슷하게 몹들의 난이도 조절 가능

power level을 조종해 몹들의 피나 데미지를 바꿀 수 있음
1-59까지의 캐릭터는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고, 불지옥 플레이어들은 골찬 매찬을 획득할 수 있음
이로 인해 상승하는 골찬 매찬은 300%캡과 별도로 작용함
퀘스트 선택창에서 파워 레벨 조종 가능

새로운 이벤트: 지옥의 기계
지옥의 기계는 만렙 유저들이 '우버' 버전 보스를 잡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임
얘네 잡으면 보상 쩔 거임
근데 이거 하려면 좀 세야 할 거임
하지만 한번 만든 악마의 기계는 그 이후 별 제한 없이 사용 가능
포탈로 들어가면 두마리의 보스가 있고 잡으면 템, 골드 전설 반지 등 획득 가능

일반

경매장






추종자


  • 개사단원

    • 스킬
      • 치유
        • 추종자랑 플레이어 둘다 회복시킴
        • 플레이어 체력 50%이하에서 시전하던걸 70%이하에서 시전

      • 고취
        • 초당 마나획득이 2에서 4로 상향


        • 쿨다운 1분->30초 감소
        • 반경 6미터->10미터로 증가
        • 체력제한 사라짐
          • 그냥 쿨마다 함



        • 이속도 3초동안 60% 감소시킴



  • 건달

    • 기본 원거리 무기 데미지가 25%->40%로 증가
    • 스킬
      • 스테리
        • 쿨다운 6초->5초로 감소

      • 화살
        • 첫타격이 무기데미지의 40%->100%로 상향
        • 도트가 3초동안 40% ->2초동안 40%



  • 요술사
    • 스킬


        • 반경4미터->6미터로 증가
        • 쿨다운 45초->25초로 감소

      • 규모 제어
        • 쿨다운 1분->30초 감소

      • 어구 강화
        • 방어도 보너스 15%->5%로 감소

      • 사체 반사

        • 투사체 수호로 바뀜
          • 원거리 받는 데미지 6% 감소




  • 버그 수정
    • 매찬 골찬 증가가 300% 캡의 영향을 받음
    • 도약 텔레포트 등등으로 플레이어랑 거리가 멀리 떨어지면 뛰어오던게 그냥 옴


아이템
  • 레어감정시간 1초로 단축
  • 전설감정시간 4초로 증가
  • 전설 떨어진 자리 빛기둥, 미니맵 표시, 특별한 소리 추가
  • Affixes on items will now roll their level based on the level of the monster killed (rather than the item’s level)
  • 음...위에거 번역 어떻게 하는 건지 맞는지 모르겠음
  • 옵션이 아이템 레벨보다 그 아이템을 드랍한 몬스터의 레벨에 영향을 많이 된다는 글 같은데 정확치 않음
  • 직업 특화 아이템 드랍률 상향
  • 불지옥에서 58레벨 미만 아이템 더이상 드랍하지 않음
  • 불지옥에서 사각 보석 더이상 드랍하지 않음
  • 방패에 수도사 스킬 보너스 붙음
CRAFTING
  • 제작 재료 한 더미에 최대 500개까지 쌓입니다.
  • 보석 제작 도안을 잘 주우라고 노란색으로 바꿨습니다.
  • 아이템 분해하면 나오는 재료가 아이템 레벨이 아니라 장착 가능 레벨에 따라 정해집니다.
    • 예를 들어, 아이템레벨이 60이고, 장착 레벨이 52라면 찬연한 정수가 나오는게 아니라 지옥 레벨에 해당하는 정수가 나옵니다.
    • 이건 아이템 패치에서 접사가 아이템 레벨이 아니라 몬스터 레벨에 따라 결정되는 시스템 때문에 변경되었습니다.

  • 하급 제작 재료 10개를 다음 단계의 제작 재료 1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하급 훈련 문서 10개를 다음 단계의 훈련 문서 1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
  • 액티브 스킬

    • 전투격노
    • 지속시간이 30초에서 120초로 증가한다

    • 선조의망치
    • 극대화확률보너스가 선조의망치를 사용할때 남아있는 분노의 양에 의해서 결정된다
    • 분노5마다 선조의망치의 극대화확률이 1% 증가한다
    • 스킬룬 – 통한의일격
  •                 전방의 적이 잘 맞지않는 경우가 있어 약간의 반경증가
    • 스킬룬 - 마귀의 모루
  •                 이동속도 감소가 60%에서 80%로 증가           


  • 도약
    • 스킬룬 – 안전착지
    •       적중당한 적당 100%의 방어력이증가하며 3초간 지속된다

  • 제압
    • 재사용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분쇄
    • 도망가는 적들을 전보다 더 확실하게 맞출수 있게 되었습니다
    • 스킬룬 – 동맥절단
      • 동맥절단은 출혈시간동안 적의 이동속도를 60% 감소하도록 변경됐습니다


  • 질주
    • 스킬룬 – 바람처럼달려라

    • 적중계수가 0.2에서 0.08로 감소



  • 위협의 외침
    • 재사용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한다
    • 스킬룬 - 공갈
      • 전리품15%획득에서 생명구슬드랍으로 바뀌는듯합니다


  • 함성
    • 재사용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
    • 분노생성이 30에서 20으로 감소
    • 스킬룬 – 충전!
  •                   분노 생성량이 60에서 40으로 감소

                    스킬룬 면책

                           

                            모든저항 보너스가 50%에서 20%로 감소

  • 소용돌이
    • 분노소모가 16에서 9로 감소
    • 스킬룬 - 피훔치기
      • 피흡수량 1%에서 2%로 증가
  • 패시브 스킬 

                   적개심

                         분노생성량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


    • 고무적인존재
  •               초당 피회복량이 1%에서 2%로 증가
    • 비정
    •      2초당 1분노생성에서  1초당 2분노생성으로 변화됨 




Wizard
  • Active Skills
    • Archon: Slow Time
      • Slow increased from 30% to 60%
      • 마인 감속지대 효과 두배로

    • Blizzard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45 to 40 (Snowbound cost will remain the same at 20 Arcane Power)

    • 눈보라 비전소모 40으로 감소(감소룬은 그대로20)

    • Energy Armor
      • Armor bonus reduced from 65% to 35%
      • Skill Rune – Prismatic Armor
        • Resistance bonus reduced from 40% to 25%
        다들아는 마갑너프 반토막

    • Familiar
      • Skill Rune – Ancient Guardian
        • Health threshold increased from 35% to 50%
        그 피해 흡수해주는 사역마 피통 35%에 흡수해주던거 50%로 상향 (6초한번)

      • Skill Rune – Dartling has been replaced with a new rune: "Vigoron"
        • Vigoron regenerates Life every second for the wizard

      • 새로운 룬 사역마에 초생 사역마 생김 (얼마인진 모름 안써있으니;)

    • Hydra
      • All runes now properly benefit from Arcane Dynamo's five-stack damage buff
      • Fixed an issue that could sometimes cause the heads of the Hydra to become separated from the base when cast near a wall

    • 히드라 모두 마력중첩 5중 받음
    • 뭐 벽근처에 소환하면 여기저기 나뉘어서 머리생기던거 ? 해결했단건가 뭔소린지모르겟음
    • 안쓴지가 너무오래돼서
    • Ice Armor
      • Now reduces damage from melee attacks by 8%

    • 얼갑 뎀감 8% (기본옵션)생김
    • Magic Missile
      • Base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10% to 125%
      • Skill Rune – Charged Blast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43% to 162%

      • Skill Rune – Split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50% to 56%
        • Angle of damage reduced from 30 degrees to 20 degrees

      • Skill Rune – Seeker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21% to 138%

      • Skill Rune – Penetrating Blast
        • Pierce chance increased from 70% to 100%

      • 마력탄 전부 뎀지상승

    • Meteor
      • Delay between cast and impact reduced from 2 seconds to 1.25 seconds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60 to 50

    • 메테오 낙하시간 2초에서 1.25초로 
    • 비전소모 감소 60에서 50으로
    • Ray of Frost
      • Movement speed reduction increased from 30% to 60%
      • 서리광선 이속감소 60퍼로 두배증가
      • Duration of slow increased from 3 seconds to 4 seconds
      • 지속시간도 1초증가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20 to 16 per period
      • 소모 비전력도 감소
      • Skill Rune – Numb
        • Movement speed reduction increased from 60% to 80%
        • 감속 추가하는룬 80퍼로증가

      • Skill Rune – Cold Blood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12 to 10 per period

      • 냉혈한 비전력 12에서 10으로
      • Skill Rune – Sleet Storm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215% to 333%
        • Proc scalar reduced from 0.25 to 0.1875

      • 진눈깨비 데미지 개상향 틱속도도 상향 - 이거 틱속도가아니라 적중계수인거같다 하시네요
      • Skill Rune – Black Ice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93% to 387% over 3 seconds
        • 검은얼음  데미지 두배상향 ㅡㅡ 


    • Slow Time
      • Cooldown reduced from 20 seconds to 15 seconds
      • 감속지대 쿨감소
      • Movement speed reduction increased from 30% to 60%
      • 이속감소 두배
      • Skill Rune – Time Shell
        • No longer reduces the size of Slow Time
        • 시간의 밀실 범위 안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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