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 발급*갱신하는데 업체인데.... 차세대 시스템 개편이라는데 며칠째 인증서 발급*갱신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는 계속 통화 중이며, 실시간 상담원은 계속 부재 중. 덕분에 온라인 문의에 항의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한 달 전쯤 홈텍스 통합 개편 직후 모습이 생각나네요.
물론 그보다 화력은 약하지만, 공인인증서가 금융과 직결된 문제다 보니 빡침은 그보다 더 깊을 듯.
전 보름 정도 만기앞둔 제한적 공인인증서가 있는데, 클릭2번과 공인인증서 비번으로 인증서가 내년까지 자동 갱신되었네요.
뭐 나중에 돈 내라 연락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