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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파이터 4 모드 - 神 사쿠라의 여러 신기술들!
게시물ID : humordata_8101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커스
추천 : 4
조회수 : 219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1/06/15 19:27:20
HTML 적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콤보 영상: 영문 설명 영상: 神 사쿠라 - 고우키 기술 업그레이드 및 여러 신기술 스트리트 파이터4 모드 영상 사쿠라가 오랜 수련 끝에 살의의 파동을 완전히 마스터 하여 귀신같은 힘을 발휘하게 된 모습입니다. 고우키가 권법의 극에 대해 습관적으로 "말"만 하였다면, 神사쿠라는 고우테츠로부터 시작하여 고우키, 고우켄, 류, 켄까지 이어지는 풍림화산류 암살 권법의 극에 완전히 도달하였습니다. 神사쿠라는 고우키의 모든 기술을 개량하였고, 그 이상의 여러 새로운 기술도 쓸수 있습니다. 신기술들: 금강국열참 - 손목의 스냅으로 플레이어 주위 넓은 범위에 충격파를 보냅니다. 하단 가드, , 다운 효과, 추격 속성. (EX 미터 불필요) 파동경 - 상대의 장풍을 단지 노려보는것 만으로 돌려보낼수 있습니다. 반사된 장풍은 데미지/스턴이 10% 상승합니다. EX장풍도 반사할수 있습니다. (EX 미터 불필요) 파동각 - 파동을 다리에 모아서 장풍을 위, 대각선, 혹은 수평으로 쏠수 있습니다. 수평으로 쏘는 장풍은 4히트, 위/대각선으로 쏘는 장풍은 2히트 합니다. EX버전은 가드 크러쉬 속성이 붙습니다. 순보 - 일시적으로 발끝에서 파동을 보내어 공중에서도 점프를 할수 있습니다. 중간에 다른 기술을 쓰지 않는 이상 반복적으로 쓸수 있는 기술입니다. 백귀급쇄 (커맨드 잡기) - 이제 단순 백귀습 도중이 아니더라도 커맨드 잡기로 백귀급쇄를 쓸수 있습니다. 잡기 사정거리가 1.75로 기본 스파의 약스크류와 비슷하며, 170의 데미지 및 200 스턴이 들어갑니다. 기습 - 땅위에서 순보를 하여 스크린 한끝에서 반대끝까지 낮은 점프를 할수 있습니다. 거리/점프 높이는 상대방 대비 거리 ? 누른 버튼에 따라 다르며, 전체적으로 P 버튼이 K 버튼보다 더 나갑니다. 점프 기본기 - 8/9mk 는 빠른 공중용권참공각을 씁니다 (3히트, 추격 속성). 8/9hk 는 빠른 공중승룡권을 씁니다 (3히트, 추격 속성). 8/9mp 는 매우 빠른 천마공인각을 하며, 히트시 상대방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8/9hp 는 수평으로 1히트의 공중파동권을 보냅니다. 참공멸살권 - EX 미터 없이 2히트 파동권을 공중에서 보낼수 있습니다. 누른 버튼에 따라 파동권의 각도가 달라집니다. EX버전은 일정한 각도에 8개의 2히트 파동권을 한꺼번에 보냅니다. 슈퍼/울트라 콤보가 통상보다 훨씬 빨리 상대방에게 가도록 바꼈습니다. 또한 슈퍼/울트라 콤보의 잡기 유효판정이 아직 히트 경직된 상대방에게도 들어갑니다 (공중/지상 둘다 유효). 따라서 매우 많은 울콤으로 이어지는 콤보가 가능합니다. 슈퍼 콤보가 울트라 콤보로 바꼈으며, 슈퍼콤보 발동시 EX 미터만 모두 소진합니다. 리벤지 미터가 비었을시 200데미지가 들어가고, 리벤지 미터가 찼을시 600데미지가 들어갑니다. 그외 자세한 변경점들: -일반- 이동/대쉬 스피드가 두배로 상향되었습니다. 대쉬 발동 딜레이/후딜레이가 없어졌습니다. 점프 높이가 약 20%늘어났고, 점프 발동 딜레이/후딜레이를 없앴습니다. 모든 기본기/기술들이 추격속성이 붙습니다. 또, 단지 시각효과일 뿐이지만, 모든 기본기/기술은 상대방을 불붙게 만들고, 한번 불이 붙으면 콤보가 끝날때까지 지속됩니다. 얼굴 애니매이션이 컷인, 인트로 및 실제 게임 내에서도 올바르게 나올수 있도록 고쳤습니다. 목소리 파일도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이 만들어서 모든 기술 발동시 제대로된 음성이 나오도록 하였습니다. -기본기- 원거리 약p, k는 기습을 발동합니다. p는 풀스크린 범위를 낮은 점프로 단숨에 좁히고, k는 스크린의 반 정도의 거리 내에 들어 옵니다. 원거리 중, 강 p,k의 발동/후딜레이를 크게 줄였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기본기에 카운터로 넣을수 있습니다. 단거리 약p,k는 페이크 기습으로, p는 상대방의 키를 넘어서 점프하고, k는 약 2프레임의 공중상태를 줘서 공중공격 및 캔슬을 할수 있게 합니다. 단거리 hk의 첫타는 히트할 경우 상대방을 공중으로 띄우고, 2타는 강제 다운 시킵니다. 앉아 약 p,k의 공격 유효판정을 늘였습니다. 앉아 중 p,k는 히트시 강제 다운 속성이 있습니다. 앉아 강 p,k는 상대방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앉아 강 p는 앉아 있는 상대에게 2히트를 합니다. 점프 (제자리 및 전, 후 모두) 약 k는 추격 속성이 붙고, 공중에서 발동시 연속으로 캔슬할수 있습니다. 히트 판정도 매우 늘어났고, 한번 발동시 상대방에게 히트할때까지 계속 공격 유효판정이 있습니다. 히트 뒤 캔슬할수 있는 타이밍이 생깁니다. 점프 (제자리 및 전, 후 모두) 약 p는 순보입니다. 점프 (제자리 및 전, 후 모두) 중 k는 빠른 공중용권참공각 입니다. 점프 (제자리 및 전, 후 모두) 중 p는 빠른 천마공인각 입니다. 점프 (제자리 및 전, 후 모두) 강 k는 빠른 공중승룡권 입니다. 점프 (제자리 및 전, 후 모두) 강 p는 수평 1히트 공중파동권 입니다. 두개파살 특수기의 첫타는 추격 속성이 붙고, 둘째 히트는 강제 다운 시킵니다. 천마공인각의 스피드가 매우 빠르게 바꼈습니다. -잡기- 잡기 공격의 사정거리가 1.5로 늘어났고 발동시간/후딜레이가 60% 정도 줄어들었습니다. -세이빙 어택- 레벨1 모으기부터 가드불가 속성이 붙습니다. 발동중 아머 캔슬 속성이 없는 모든 공격을 무시합니다. -파동권- 모든 히트가 추격 속성이 붙습니다. 일반 파동권의 모션이 작열파동권 모션으로 바꼈습니다. 단 발동 딜레이/후딜레이는 소닉 붐 정도로 줄였습니다. 모든 파동권은 50 대미지씩 4히트를 합니다. 파동권의 속도는 버튼에 따라 조절할수 있습니다. EX 파동권은 가드 불가이며 매우 빠르게 날아갑니다. -작열파동권 (파동각)- 모든 히트가 추격 속성이 붙습니다. 약p는 2히트의 파동권을 수직으로 상승시킵니다. 중p는 대각선으로 2히트의 파동권을 쏘고 그 뒤 약p 파동각을 시전합니다. 강p는 수평으로 4히트의 매우 느린 파동권을 쏘고 그 뒤 약p 파동각을 시전합니다. EX는 강p와 같지만 가드 불가 속성이 붙습니다. -용권참공각- 모든 버전의 막타뒤 후딜레이를 완전히 없앴습니다. 강 참공각이 ex 승룡권 및 다른 많은 기술과 콤보를 할수 있습니다. ex 참공각은 공중이나 지상의 상대를 모두 5히트 풀로 명중시키며, 막타는 고우켄의 참공각 막타와 마찬가지로 스핀을 돌려 날립니다. -공중 용권참공각- 약 참공각 막타는 상대를 띄웁니다. 중 참공각 막타는 상대를 강제 다운 시킵니다. 강 참공각 막타는 상대를 스핀을 돌려 날립니다. EX 참공각 막타는 상대방을 5히트 모두 명중시키며, 막타는 스핀을 돌려 날립니다. -호승룡권- 모든 승룡권의 후딜레이를 없앴습니다. 약 승룡권은 지상에서 거의 뜨지 않습니다. 중 승룡권은 지상에서 일반 약승룡권 만큼 뜹니다. 강 승룡권은 지상에서 일반 중승룡권 만큼 뜹니다. EX 승룡권은 지상에서 일반 강승룡권 만큼 뜹니다. -참공파동권- 모든 일반 공격은 2히트의 장풍 2개를 아래로 쏩니다. 약 공격은 수직 아래로 하나를 보낸 뒤 오른쪽 아래 코너로 하나를 더 보냅니다. 중 공격은 매우 가파른 각도로 장풍 하나를 쏜 뒤 수직 아래로 다시 하나를 보냅니다. 강 공격은 오른쪽 아래 코너로 하나를 쏜 뒤 가파른 각도로 하나를 더 쏩니다. EX 공격은 16개의 2히트 장풍을 약간 가파른 각도로 보냅니다. *참고 - 순보와 이 공격을 합치게 되면 일정 높이 위에서 보내는 파동권은 효과가 사라집니다. 게임상에서 너무 높이 점프하게 되면 게임 외에 있는 상태로 되기 때문에 참공파동권은 거의 일반 점프와 비슷한 높이에서 쓰세요. -아수라섬공- 모든 아수라섬공의 발동딜레이/후딜레이를 완전히 없앴고, 움직이는 속도 또한 매우 높였습니다. PPP(상대방 방향) 아수라섬공은 발동 뒤 기본기에 따라 상대방 뒤나 앞에서 공격할수 있습니다. KKK(상대방 방향) 아수라섬공 모션은 파동경을 발동합니다. KKK(반대 방향) 아수라섬공 모션은 금강국열참을 발동합니다. -백귀습- 백귀습의 발동 딜레이를 완전히 없앴고, 모든 후속 기술의 후딜레이 또한 완전히 줄였습니다. 약 백귀습 모션은 커맨드 잡기를 바로 발동합니다. 백귀습쇄는 1.75의 사정거리를 잡고 있으며, 0프레임의 발동 딜레이를 자랑합니다. 상대방에게는 170데미지 및 200스턴이 가해집니다. 백귀습인은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속도가 매우 빨라졌습니다. 백귀습충은 공격 판정이 점프가 끝날때까지 계속됩니다. 백귀습발동중 후속 백귀습쇄는 3.0의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발동 높이의 한계는 계속 있습니다. 백귀습참은 참공파동권 H가 발동합니다. (기본 백귀습참은 기본기중 하나로 바꼈습니다) -진 순옥살- 神사쿠라의 진 순옥살은 상대방이 공중에 있거나 히트경직에 있더라도 발동이 됩니다. 즉 진 순옥살은 이제 기본기, 파동권, 참공각 등 그 어떤 공격 뒤에라도 콤보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진 순옥살이 지상에서 적을 향해 다가가는 속도도 빨라졌고 다가가는 거리도 늘어났습니다. 슈퍼 콤보가 울트라 콤보로 바꼈으며, 슈퍼콤보 발동시 EX 미터만 모두 소진합니다. 리벤지 미터가 비었을시 200데미지가 들어가고, 리벤지 미터가 찼을시 600데미지가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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