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opengl을 공부중인데요.
텍스처를 불러와서 draw를 한 뒤에
그냥 컬러만 있는 모양을 draw를 할려고해요.
// 텍스처
gl.glColor4f(1f, 1f, 1f, 1f);
gl.glBindTexture(GL10.GL_TEXTURE_2D, textureId);
gl.glTexCoordPointer(2, GL10.GL_FLOAT, 0, textureBuffer);
gl.glVertexPointer(3, GL10.GL_FLOAT, 0, vertexBuffer);
gl.glDrawElements(GL10.GL_TRIANGLES, indices.length, GL10.GL_UNSIGNED_SHORT, indexBuffer);
// 컬러
gl.glColor4f(1f, 0f, 0f, 1f);
gl.glVertexPointer(3, GL10.GL_FLOAT, 0, vertexBuffer2);
gl.glDrawElements(GL10.GL_TRIANGLES, indices2.length, GL10.GL_UNSIGNED_SHORT, indexBuffer2);
이렇게 연속적으로 그렸는데요.
첫번재 입혔던 텍스처가 입혀져서 나오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