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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모네, nostromo, 산악잔차 님 유언비어 정정 부탁드립니다
게시물ID : car_812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움라우트
추천 : 13
조회수 : 1015회
댓글수 : 30개
등록시간 : 2016/05/08 14:07:53
유언비어.png

 진실은 
 국토부에 새 장비에 관한 사용을 신청하고 허가를 받는 것
 다만 신청하고 허가를 받을 때 새 장치가 안전상 문제가 없는지 등등 여러가지 인증을 하는데 비용 및 시간이 듦. 
 기술을 가지고 있는냐없느냐 이전에 
 업체가 의지를 갖고 하느냐 마느냐의 차이



2.png





 까려고 거짓말까지 하면서
 현기차주는 무사고인증글에까지 비공테러하는건 당연한가?
 
 무조건 알바몰이 하더니
 누가 알바인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일제차가 무조건 진리라고 하면서 유언비어 퍼뜨리던 분도 기억나네요.
 끝까지 정정안하셨죠...왜 그런지는 모르지만.

 
1.png
( 스모프란 분이 단 저 댓글 자체가 다 거짓말, 근데 이걸 또 추천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음......노답)




이런 거짓말이나 헛소문들 더 많이 있죠.
전 이런 거 퍼뜨리는 사람이 알바라고 생각해요
한 번 알아볼까요?


 <거짓말들>
 
NF쏘나타는 알파로메오 디자인이다.[1]전륜구동 차는 고출력에 부적합하다. 전륜구동으로 274마력은 삽질이다.#내수형은 쿠킹호일[2]로 만들어서 경쟁차 대비 가볍다. 현대자동차는 가볍게 만드는 게 우선이라서, 바디와 샤시가 경쟁사보다 나쁘지만, 수출형은 탱크처럼 단단하다.현대자동차가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개입해서 수입차에 장착한 최신형 전자장비가 안들어온다.현대자동차의 시장점유율은 사람들이 좋은 차를 몰라서 그렇다 국개론#의식이 있고 차를 좀 아는 사람들은 다른 차를 탄다 고도의 현빠도 어그로를 끌기 위해 쓰기도 한다현기차는 안정성이 지상최악이다. 일단 사고나면 죽는다. - 2010년대 현까들의 주요 레퍼토리.내수용은 안전을 위한 바의 개수가 수출용보다 적고, 에어백이 구형이며, 센서가 싸구려다.현대자동차의 에어백 미전개율은 내수 브랜드 중 가장 높다.
 
 
<사실들>
 
&amp;lt;img class='wiki-image' src='http://imgnews.naver.net/image/022/2015/12/09/20151209003330_0_99_20151209192006.jpg'&amp;gt;

다음 비율만 보더라도 알 수 있듯이 누적 건수는 현대가 가장 높을지 모르겠지만 판매 대수 대비 비율로 따졌을 때는 오히려 현대자동차가 가장 낮고 내수 브랜드 중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장 높다. 

그러나 악성 현까들은 자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 통계 자료를 무시하거나, 현대가 로비를 많이 해서 은폐/축소된 자료라며 정신승리한다. 무개념 인신공격은 덤. 객관적 결과라도 자신이 원하는 결과는 당연한 것, 자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 결과는 당연히 음모론으로 몰고 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거 지적해도 알바몰이 하실건가요?
 아니면 무사고인증글에 현기라고 비공테러하고 악플달건가요?
 
 차게와 소비자에게 필요한건 정확한 정보, 다양한 시승기
 그리고 연대입니다.
 사람을 향한 저급한 혐오가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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