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iSportsUSA.com] "코트를 달구는 열정의 미녀들"
게시물ID : humorbest_813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좁쌀떡
추천 : 36
조회수 : 4063회
댓글수 : 8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5/01/29 19:41:54
원본글 작성시간 : 2005/01/29 17:32:07
"코트를 달구는 열정의 미녀들"-클리퍼스 스프리트 댄싱팀
[iSportsUSA.com]

미 프로농구 NBA는 이번 시즌 사상최대의 코트 폭력사태로 팬들의 외면을 예상했지만, 농구팬들은 아직도 꾸준히 코트를 찾고 있다. 유명 선수의 고난도 슬램덩크 보다 더 짜릿하고 정열적인 댄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치어리더들이 있기에 농구팬들은 코트가 즐겁기만 하다.특히 로스엔젤레스의 농구팬들은 스테이플스센터를 홈코트로 사용하는 레이커스와 클리퍼스 두팀이 있기에 다른 도시보다 치어리더들을 두배로 더 볼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LA최고의 미녀로 구성된 LA클리퍼스 스프리트댄스팀의 열정의 무대로 들어가 보자.





LA클리퍼스의 기계체조 팀은 경기전 고난도 공연으로 팬들의 시선을 코트로 집중시키는데 주력한다.





그리고 선수소개와 함께 코트의 요정 클리퍼스 스프리트댄스팀의 무대가 하나씩 펼쳐진다.





스프리트댄스팀 멤버들은 대부분 LA최고의 미녀들로 구성되어 있고, 대학 재학중이거나 대학을 졸업한 고학년 수준의 소유자들이다.





댄서들의 수려한 미모와 각선미는 가장 기본 조건이다.





그녀들의 열정의 무대는 비록 짧은 작전타임에 볼수 있지만 그녀들의 여운은 경기내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열정의 무대를 이끄는 미녀들의 표정 하나하나는 팬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





평소 건강관리와 헬스로 다져진 그녀들의 몸매는 고난도의 공연도 쉽게 소화한다.





한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4벌 정도의 의상으로 바꿔가며 분위기를 이끄는 그녀들의 패션감각.





화려함보다 절도 있는 동작으로 건강미를 물씬 풍기는 컨셉이 그녀들의 기본 동작이다.





코트를 열정의 무대로 수놓으며 팬들과 함께 하는 그녀들, 그녀들이 있기에 미 프로농구 로스엔젤레스 농구팬들은 즐겁기만 하다.



스테이플스센터=김윤수기자.





ⓒ 미국에서 전하는 생생한 스포츠/할리웃뉴스 iSportsUSA.com (http://www.isportsus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수 기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