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푸념글
게시물ID : lol_813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스피린
추천 : 0
조회수 : 43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9/07 19:48:05

방금전판 같이한 멘탈도 거지같고 입도 쓰래기같던 한 플레이어에게 보낸다.


초반에 킬뎃 잘 빨아 먹으면서 우리팀 잘 컸지.


그리고 어찌어찌 해서 내가 봇 2차타워까지 밀어버렸어. 이게 상당히 초반이었지?


그리고 그 이후에 내가 파밍하느라 떨어져 있다가 한번 짤렸어. 미드로 모이자고 했는데 한웨이브만 더 챙기려다 5인갱 당했지...


와드로 봤지만 그때 미드에서 정글에서 봇쪽으로 내려오길래 싸이즈만 잘 짜면 이길줄 알았던 나를 반성해본다...


그때부터 말이 거칠어지던 너... 심해드립부터 시작해서 욕까지 서슴치 않더구나.


그리고 게임 끝까지 너는 나에게 몸만 사린다. 딜을 안넣는다...라고 하더구나.


그럼 나는 너에게 딸피 말고 베인 등의 딜러를 물어봤는지를 물어보고 싶어.


소나님은 중 후반 이후로 궁니시에이팅 안하고 나 보호해주는거 보였거든


솔찍히 존야케넨, 말여사, 블리츠가 지속적으로 달라붙어서 엄청 힘들었다. 


그러다보니 내가 2~3명이 달라붙으면 뒤로뽑기, 뒤플레시 쓰면서 딜 넣느라 집중적으로 딜 못넣은점은 있어.


그러다보니 나+나랑 같이 있던 소나 또는 케일, 그리고 나를 쫓는 2~3명의 챔피온들..


그리고 적 베인과 주변에 1~2인 과 우리팀으로 2등분 되어서 싸우게 되었지.


그리고 한타가 졌어. 그 와중에 넌 킬을 땄어. 넌 또 원딜이 딜을 못넣고 어쩌고 저쩌고 쌍욕을 해대더구나.


그래서 게임을 서렌치고 봤지. 내 딜이 정말 개 구렸을까...



원딜이 저정도 밖에 못넣은게 이상한건지...그리고 정말 딜이 안나온건지 궁금해서 적팀도 봤어.




날 사랑스럽게 안아주려하던 케넨과 나에게 둔탁하게 돌진해오는 말파이트... 나쁜남자들은 굉장한 딜이더구나..

그리고 적 원딜을 보니 그래도 내가 딜을 더 넣었더구나.


물론 챔피언 특성상 딜을 잘 넣는 챔프가 있고, 딜을 못넣는 챔프가 있을 것도 같았어.

그런데 게임 끝나고 채팅방에서 적팀의 훈훈한 대화가 이어지더구나.



물어보고싶다. 너는 나를 저팀마냥 잘 지켜주려 노력했는지, 아니면 그 시간에 적 딜러를 확실히 물어서 딜 방해를 했는지...

말파가 어디서 들어오고 케넨이 플래쉬 궁을 어떻게 쓰고 다리가 누굴 땡기고 하는걸 확인 해 봤는지.

입방정만 탈탈 털고 니가 제대로 한건 킬딸 말고 무었인지.

어째서 딸피의 블리츠와 반피의 베인이 있을 때 스킬사용 한번도 안한 너는 베인을 순삭 시킬 수 있지만 블리츠를 따라갔는지...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