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눈물과 분노의 박사모, "배신자 명단 뽑아야 한다"
게시물ID : sisa_8142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5
조회수 : 107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12/10 12:29:17
탄핵 가결 직후 게시글 400여개... 대통령 건강 걱정에 새누리당 배신감 토로, "박사모 폐쇄하라" 게시물도
[미디어오늘 이재진 기자]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압도적인 표 차이로 가결되자 박근혜를사랑하는모임(이하 박사모) 카페가 분노의 글로 뒤덮였다. 카페를 페쇄하라는 게시물도 올라오면서 회원들끼리 서로 싸우는 모습도 보였다.
개표 결과가 나온 오후 4시 10분경부터 박사모 카페에 올라온 글은 무려 400여개다. 
박사모 회원들은 대부분 눈물이 난다며 탄핵 찬성표를 던진 것으로 예상한 의원들을 향해 욕설을 내뱉었다. 
‘모###’는 “정말 너무 속상하다”며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당시 회견에서 눈물을 흘리는 사진을 올렸다. 다른 회원은 "가결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끝난 건가요? 믿기지가 않습니다"라고 썼다.
‘요술##’는 "부디 옥체보존만 하시옵기를 기원합니다"며 박 대통령의 건강을 염려했다. 최순실 때문에 아무 죄가 없는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을 당했다며 최순실을 욕하는 내용도 보인다. 
 
 
▲ 박사모 회원이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 당사 앞에서 박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 포커스뉴스

 
 
 
 
출처 http://v.media.daum.net/v/2016120917203917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