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국정원이 이재명 시장 개인 정보 수집해 사찰..이거였군요..
게시물ID : humorbest_8143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AFRA
추천 : 138
조회수 : 4923회
댓글수 : 2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4/01/06 13:13:49
원본글 작성시간 : 2014/01/06 11:51:43
1388725749h6yU7MdHbnu.jpg

일전에 이재명 시장님이......밝혔던 증거가 나왓군요..

경향 발췌

국가정보원이 이재명 성남시장에 대한 불법적인 정보수집 활동을 하고 6·4 지방선거에 개입하려 한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국회 국가정보원 개혁특위 야당 간사인 민주당 문병호 의원은 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국정원의) 이 시장 개인사에 대한 정보수집과 개입행위가 드러났다”면서 “(이는) 직무범위를 벗어난 무차별적 국내 정보 수집 활동으로 명백하게 법을 위반한 것”이라고 밝혔다. 

문 의원은 “이 시장과 통화한 결과 이 시장의 논문 표절이나 가족사에 대해 국정원 조사관들이 자료를 요청하고 정보를 수집한 것으로 드러났고 녹취까지 됐다”며 “이 시장이 내일 기자회견을 통해 실체를 밝히고 확실한 대책을 세워줄 것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한길 대표가 “6·4 지방선거에 대한 국정원의 개입 조짐으로 봐도 되느냐”고 묻자 문 의원은 “그렇다. 6월 지방선거에서 이 시장을 낙선시키기 위해 (국정원이) 보수단체를 동원해 성남에서 집회를 열고 있고 (이 시장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허위사실을 만들어 유포시키는 단계라고 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만약 이것이 지방선거에 국정원이 개입하려는 조짐이라 한다면 굉장히 심각한 문제”라며 “이 사례를 가지고 신중하게 지적하고 시정을 요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거 심각한거내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