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데기 / 매직기 / 드라이기 등등 미용기기 오래 쓰는 방법?
게시물ID : beauty_815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약닭
추천 : 12
조회수 : 1103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9/06 17:38:55
안녕하세요. 미용업계 집안에서 자라온 1인입니다
 
저한테 사면 인터넷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이게 목적이 아니잖아)
 
기계가 안 돼서 사후처리 때문에 수리를 보내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기계가 안돼서 보내는 분들 원인은 대략 이렇습니다.
납질이 잘 안 돼서 부품이 기계 내에서 굴러다니거나 / 전원이 안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 두개가 거의 전부라 보심 됩니다.
첫번째는 그냥 만들 때 제대로 땜질이 안 된 것입니다. ㅠㅠ
두번째가 중요합니다. 그럼 왜 전원이 안 들어올까요? 살 때부터 불량이라서?
뭐 첨부터 불량인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쓰다가 안 되는 게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쓰다가 왜 안 될까? 코드선을 산낙지 먹는 것 마냥 기계에 칭칭 감기 때문입니다.
코드선은 유연하지가 못합니다. 그런데 자꾸 칭칭 감다보면 내부에서 꼬이고 그러다보면 선과 본체가 끊어지게 됩니다.
코드 내부가 끊기면 걍 열이 안 들어오고 땡인데 겉부분에 구멍이 나면 집안에서 불꽃놀이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소비자들이 어느 회사 제품을 쓰고를 떠나서 잘 쓰시려면 칭칭 감아버릇만 안하셔도 오래 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겼을 때는 사후처리를 위해 쓰시는 기기 회사의 전화번호를 저장해 두거나 품질보증서를 갖고 계세요.
만약 수리가 필요한데 기기가 단종된거라면 음..... 그말싫
 
궁금하신 게 있다면 최대한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